본문 바로가기

가서 보고 먹고 듣고 느끼고 나서/아들 데리고 당일치기

난지캠핑장 바베큐장을 이용해봤습니다.

728x90

총평

1. 캠핑장은 정말 예약하기 힘든데 비해 바베큐 장은 그나마 예약이 가능한것 같아요.

2. 혹시 뭔가 빠트리고 오셨다고 당황하실 필요 없어요. 매점에 가면 없는게 없이 다 팝니다 ㅋ


오랜만에 난지 캠핑장 예약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자리가 있는 거예요

물론 바베큐 사이트지만, 그래도 평소에는 이것도 잘 없는데 자리가 있길래 바로 예약했어요

아마도 아직 겨울이라 추워서 자리가 있었던 것 같아요.

급하게 예약하고 같이갈 친구들을 모집해 봤습니다. ㅋ

처음엔 아직 좀 추운데 하고 망설이던 친구들도 점점 늘어서 15명이 됐어요 ㅋ

 

일단 이번에도 평소 주문하던 곳에서 주문했어요 ㅎ

 

캠핑 떠나실때 고기 준비 어떻게 하세요?

캠핑갈때 고기사고 야채사고 이것저것 사다 보면 은근 부담이 되잖아요? 거기다 그거 다 먹는것도 아니고 남은거 싸와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결국 음쓰가 돼서 버리는 일이 반복됐는데, 이번

thore.tistory.com

바베큐 세트는 이제 안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따로 연락드려서 고기 주문했는데, 파채, 소금, 파채 소스들을 서비스로 넣어주셨네요 ㅎ

진짜 고기가 너무 좋아서 다른데에서는 주문 못하겠어요 ㅎ

김치랑 기타등등 아임백 가방에 챙겨서 갔습니다 ㅋ 

저희는 BC04, BA12 두곳을 사용했어요.(12인용, 4인용)

입구에 이렇게 큰 보드가 있는데 사용하는 곳은 자석으로 저렇게 표기하시더라구요

원하시는 자리가 있으면 선착순으로 하니 빨리 가서 자리 잡아야 할것 같아요 ㅎ

입장시에 놀이공원처럼, 손목띠를 줘요 ㅎ

중간에 나갔다 올때 저게 있어야 해요.

입구에 수레가 있어서 그거 가지고 짐들을 옮겼습니다 :)

조금 있으니 방송으로 다 쓴 수레는 돌려다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다 쓰면 제자리에 돌려둬야 다음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4인사용한 곳에서 이용할때는 그릴을 올릴수 있는 곳이 한개였는데, 여기는 2개였어요 ㅎ

그래서 양쪽에서 구워낼수 있어서 흐름이 끊기지 않게 구워낼 수 있었어요 :)

고기 다 먹고 라면 먹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준비해온 그릇으로는 부족해보여서 그냥 라면 그릇에다가 끓여냈어요 ㅋ

준비해온 까스버너는 부탄가스가 기온이 너무 낮아서 계속 꺼져서 그냥 고기 굽고 남은걸로 끓여냈어요 ㅎ

라면도 다 끓여먹고 남은 불에다가 마시멜로를 구워서 먹었어요 ㅎ

매점에서 과자랑 음료도 더 사와서 먹었습니다 :)

그야 말로 풀코스였네요 ㅋㅋㅋ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저녁 타임이 없었어요

아마 날씨가 추워서 그런것 같은데 3월부터는 다시 저녁 타임도 있는 것 같네요

덕분에 신나게 더 놀다가 갔습니다 ㅎ

 

저희가 사용한 곳 옆에는 저녁에만 이용 가능한 캠프파이어존 도 있었는데요 여기는 취사는 안되고 캠프 파이어만 이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었어요

이제 2월 15일부터 3월 예약이 시작되는데, 빨리 예약해서 또 바베큐도 하고 해야겠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