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서 보고 먹고 듣고 느끼고 나서/바다 건너 멀리

[대만]가오슝 메이메이 누가 크래커(美美香蔥夾心餅乾)다녀왔습니다. 20231001

728x90

요약

1. 타이페이에 있는 누가 크래커 가게들처럼 줄설 필요는 없습니다.

2. 개인적으로는 아뜰리에 루커스나 미미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3. 낱게로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회사 선물 도리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 아침에 메이메이 크래커를 사러 갔습니다.  온라인으로 호텔로 주문할수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 사실을 너무 늦게 알았어요 ㅎ 그래서 배달을 시킬 시간도 없어서 직접 가지러 갔습니다.

주문하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美美香蔥夾心餅乾Mei-Mei 누가크래커(가오슝)

香脆可口的蘇打餅,搭配迷人的青蔥,以及不膩不黏牙的濃郁牛輒糖,

www.mei2.com.tw

사실 일요일에 갈까 했는데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월요일 아침에 갈수 밖에 없었어요. 다른 분들 후기를 봐도 타이페이에 있는 가게들처럼 줄 설필요는 없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가오슝으로 여행을 오는 한국 사람들이 적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시간도 많이 없고 해서 저는 그냥 우버 타고 갔어요. 까오슝역 근처에 있는 저스트슬립에서 177TWD나왔어요.

 

메이메이누가크래커 · No. 77號, Fude 1st Rd, Lingya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2

★★★★☆ · 쿠키 가게

www.google.com

 

택시를 타고 도착하니 상점가는 아닌것 같았어요. 그래도 간판들 때문에 확실히 보이네요. 앞에 있는 인형 때문에라도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아요. 

가오슝 메이메인 누가크래커(미미)

가게 문에는 후기들이 담긴 신문 그크랩을 붙여 놓은것 같았어요.

전국 1등이라고 적어두신것 같은데 음...글쎄요 ㅎ

그리고 아래에 가격이 10월 1일부터 가격이 오른다고 적혀 있네요 ㅠㅠ

아 미리 올껄 ㅠㅠ

문을 열고 가게 안에 들어가면, 정면에 어떻게 포장되어서 판매되는지 붙어 있었어요.

20개 박스/38개 박스/45개 봉지 이렇게 나눠져 있었어요.

가격으로 따지면 개당 약 11원/10원/8.4~8.8원인데 봉지 같은 경우에는 딱 45개가 아니라 숫자 약간 캐바케인것 같아요 ㅎ

45개씩 재는게 시간이 많이 걸리니 그냥 무게로 재서 숫자는 변동이 있는 것 같았어요. 

아주머니는 저보다 먼저 오신분을 상대하시고 계셨어요.저는 옆에 계신 아저씨랑 이야기 했는데, 일단 누가 크래커 한개를 주시면서 맛보라고 하시는 것 같았어요 ㅋ

한개 먹는데...음...누가가 확실히 적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분 후기를 보면 다른 누가보다 더 달다고 하던데, 저는 딱히 그렇게 느끼지도 못했어요. 

일단 어쩔수 없이 선물로 사가려고 했던터라, 20개 들이 한박스와, 제가 가져와서 먹을거 45개들이 2박스를 샀어요.

뭐 몇개 주세요 말할 필요도 없고 그냥 박스에 들어 있는거 들면 아저씨가 옆에서 살거냐고 하길래 네라고 하니 봉투에 담아주셨는데, 뭐랄까 약간 어쩔줄 몰라하시는게 시작하신게 얼마 안되셨나 싶더라구요 ㅎ

메이메이 누가 크래커 20개 박스
메이메이 누가 크래커 45개 봉투

나중에 한국에와서 보니 봉투에 담긴 것들은 약간씩 모퉁이가 상해 있었어요. 뭐 가방이 막 넉넉하게 비어져 있던게 아니라서 그럴것 같은데, 아쉽지만 어쩔수 없네요.

맛도 아뜰리에 루카스나 미미 크래커보다 좀 덜한 느낌이예요. 그 둘은 진짜 JMT라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먹게 되는데, 여기는 그정도는 아닌것 같았어요. 그래도 낱게 포장되어 있어서 회사사람들 하나씩 나눠주고 최소한의 성의 표현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말입니다. 혼자 든 생각인데, 메이메이라고 하지만 사실 한자로 그대로 읽으면 미미 크래커 인데, 그냥 타이페이 미미 크래커의 짭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