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아마존]초딩입학 준비 Math Trekker 구매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11번가 아마존 쇼핑 팁들을 알려드렸는데, 아마존에서 구매한 아들 장난감 구매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

 

11번가 아마존 무료배송 몇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2%추가 적립 코드 포함)

8월 31일부터 11번가에서 우주 패스 가입 시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서비스가 생겼어요 저는 주로 전자제품(주로 하드디스크) 구입할때 아마존에서 직구로 하는 일이 종종 있

thore.tistory.com

오늘 후기 작성할 제품은 Math Trekker 작은 기계인데요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게임처럼 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저는 각각 16,840원, 18,820원에 구매했는데 우주 패스 덕분에 오천원 추가 할인받아서 약 3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다른데선 한 개에 3만원 하는 곳도 있던데, 이렇게 사는 게 제일 저렴하게 사는 것 같네요

어느 날 갑자기 아들이 자기 내년도 학교 입학한다고 혼자서 막 열심히 공부를 하는 거예요 ㅋ

그래서 기특하기도 해서 장난감(?)으로 사줬습니다 ㅎ

제품은 이렇게 무슨 마트에서 건전지 포장된 것 마냥 포장되어 있었어요 ㅎ

일단 아직 구구단을 다 못 뗀 상황이라 곱셈, 나눗셈하는 기기는 숨겨 놓고 덧셈 뺄셈만 줬어요 ㅎ

제일 아래에 "+", "-" 표시가 있고 스위치가 있는데, 덧셈을 할지 뺄셈을 할지 결정할 수 있어요.

이걸 결정하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POWER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켜줍니다 :)

그러면 레벨을 선택하라고 뜨는데, 아래쪽 가운데에 "CLR" 버튼을 누르면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은 총 12까지 있고, 덧셈과 뺄셈 섞어서 할 수 있는 MIXED도 있습니다.

레벨을 선택하면 문제가 나오는데, 답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다음 문제가 나옵니다.

이렇게 문제를 다 풀고 나면 몇 분 몇 초의 시간이 소요되었는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신기록을 세우게 되면 WOW 하면서 소리가 납니다 ㅎ

그렇게 본인의 기록을 깨기 위해서 더 빨리 그리고 더 정확하게 문제를 풀기 위해서 노력하게 됩니다.

저희 아들은 첫날엔 하루 종일 이것만 하다가 2~3일 지나니 좀 안 하다가 가끔 혼자서 조용히 하고 있네요 ㅎ

뭐 이걸로 엄청난 학습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운 것 같고 그냥 워밍업이나 공부에 재미 들리게 하기 위해서 사용해보는 건 괜찮은 것 같아요.

아직 곱셉/나눗셈은 안 줬는데 조금 더 있다가 줘볼까 해요 ㅎ

뒷면은 이렇게 생겼는데 LR44 수은전지 3개가 들어가요.

그럴 일은 없어야겠지만 혹시 아이들이 전지를 삼킬 수 있으니 나사로 잠그게 되어있습니다. 

 

총평

코로나로 초등학교 저학년들 학습 진도가 떨어진다고 하던데 이런 장난감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