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예쁜 그리스 카메라 스트랩 직구했어요 :)

728x90

카메라 스트랩이 오래되고 낡아서 새로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동호회(?)에서 스크랩을 공동구매하기로 했어요. 구매한 곳은 그리스 사이트였는데, 4개 구매하면 가장 저렴한 제품은 무료로 주는 이벤트 중이었어요.

그래서 사람들을 모아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

주문한 사이트는 아래 사이트예요 지금도 이벤트 진행중인걸 보면 거의 상시 이벤트 아닌가 싶네요 ㅎ

Hyperion Handmade Camera Straps (hyperioncamerastraps.com)

 

Hyperion Handmade Camera Straps

Hyperion Handmade Camera Straps. Custom Made. Unlimited Color Combinations Worldwide Shipping.

www.hyperioncamerastraps.com

주문은 원하는 소재와 원하는 컬러 그리고 원하는 길이까지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블랙에 빨간색 포인트인 아크릴 카메라 스트랩 하나에 버건디에 블랙 포인트인 스트랩 그리고 래더 스크랩 3개 주문했어요.

같이 주문하신분들은 아래와 같이 주문하셨어요

(의외로 올리브앤블랙도 이뻤어요 ㅎ)

 

버건디 색상은 생각보단 조금 더 붉은 느낌었어요.

버건디라기 보다는 조금 탁한 빨간색 같았는데, 빨간색으로 주문한 다른분꺼 보니깐 그게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ㅋ

(남의 떡이 더 좋아보였다는 ㅋ)

요런 패키지에 담겨서 배송이 됐어요. 

무게가 가벼워서 그런지 뾱뾱이가 있는 종이 봉투에 넣어서 왔네요

배송은 5월 9일 주문해서 6월 3일 수령했어요

주문한 제품 디테일한 이미지 다시 보여드릴게요

아크릴 끈에 끝에 마감하는 바인딩 코어를 어떤 색상을 할지 선택할 수 있었어요

주문하는 화면을 살짝 보여드리면, 위에 이미지처럼 스트랩의 길이를 선택하고, 아래 바인딩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지금은 가죽 보호 패치같은것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네요.

한달 가량 써보니 원채 스트랩이 두꺼워서 스크래치가 발생할 것 같진 않아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올린 구매후기(?)를 보면 어떤 모습이 될지 상상이 되서 좋았어요.

이제 제 카메라에 설치한 것 보여드릴게요 :)

제 T30 카메라입니다 :)

잘 어울리나요?ㅎ

두달 정도 써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전에 쓰던 오래된 가죽 스트랩은 뻑뻑해져서 가방에 넣을때도 조금 불편했거든요.

아크릴이다보니 뭐 막 구겨 넣어도 꼬이지도 않고 참 좋네요 ㅎ

그리고 안쓸때는 위에 사진처럼 빙빙 감아 놓기도합니다 ㅎ

줄이 두꺼워서 혹시 줄이 끊어질까 걱정하는 쓸데 없는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네요

장점이자 단점이 아크릴이다 보니 살짝 미끄러지는 것 같아요.

 

다른 스트랩들도 너무 이쁜데 한데 자주 바꿔주진 않을것 같고 조금 질리면 바꿀것 같아요 ㅎ

 

총평

정해진 것만 사다가 원하는 컬러에 원하는 소재 원하는 사이즈까지 커스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배송수단을 지정할 수 있는데 배로 하면 두달씩 걸린다고 하네요. 돈을 더 주고 빠른 배송으로 주문하세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