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락포트 추석 맞이 이벤트 정리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오픈기)

728x90

총평

1. 락포트 코리아 공식홈에서만 제공하는 단독 사은품 행사!!! (rockportkorea.com 바로가기)

2. 브리츠 제품 답게 퀄리티 있음 음질과 분위기 있는 무드등까지!!! 한정 수량 이벤트니 놓치지 마세요

3. 추석 연휴 맞이 쿠폰 증정과 무료배송 무료반품 혜택도 누리세요!!!


 

추석 맞이로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진행 중인데요 락포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20% 할인 쿠폰 이벤트!!!


FW22신상품에 한해서 적용 가능한 쿠폰은 증정하고 있어요 추석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겨울 첼시 부츠 등 아직 매장에서 찾아볼수없는 제품들 공식 홈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참고하세요

 

rockportkorea.com

The Rockport Group

www.rockportkorea.com


두 번째 사은품 이벤트

추석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들을 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쇼핑백 증정 이벤트, 그리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또는 구두 헤라(구주 주걱)를 매장에서 증정하고 있어요.

공식 홈에서만 진행하는 사은품으로는, 바로 오늘 소개하려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통 사은품을 드릴 땐 비용때문에 최소한의 비용으로 드릴 수 있는 걸 생각하는데 이번 사은품은 완전 혜자예요. 담당이 누군지 미쳤나봐요 ㅎ (그 ㅁㅊ놈이 바로 접니다)

그럼 한번 사은품을 같이 뜯어 보실게요 :)

BZ-CM880

제품 코드는 BZ-CM880, Portable Wireless Bluetooth Speaker라고 되어있네요
부가 기능으로 램프, 파워뱅크, 핸즈프리 기능이 있다고 되어있네요

캠핑 랜턴 스피커

박스가 살짝 찌그러졌는데 내용물엔 이상 없습니다 ㅎ

IPx4네요 이건 생활방수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캠핑하다보면 어떤 상황이 생길지 모르잖아요 ㅎ

그래서 꼭 필요한 기능같아요

박스 씰링은 훼손되어 있고 거기에 스카치 테잎으로 밀봉되어있어요

락포트 로고 각인을 위해서 업체에서 뜯은거니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

박스를 열면 플라스틱 덮개가 있어요 이걸 열면 스피커가 보입니다.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양쪽에 종이가 보호하고 있고 가운데 제품이 있어요.

양쪽 골판지 안에는 설명서와 품질보증서가 있어요 USB잭이 있는데 충전용인것 같아요.

이 스피커가 너무 맘에 드는데 딱 한가지!!! 충전이 C-Type이 아닌 5핀이예요.

아무래도 최소 생산되기 시작한게 연도가 좀 되다 보니 그런것 같아요 ㅠ

제품을 꺼내면 이렇게 거꾸로 들어가 있네요?

원래 그런 건지 로고 각인하고 넣으시면서 이렇게 넣으신 건지는 모르겠네요

비닐을 벗기고 바로 세워봤어요

몽골 사전 모임때 한강에서 봤을 땐 조금 큰 텀블러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가운데 있는 금속이 차잎 걸러주는 망인줄 알았는데 아니 왠 걸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불도 나오고 소리 퀄리티도 예술인거예요!!!

몽골에서 우리의 센터를 차지했던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베드에 미니 랜턴을 넣으면 위에처럼 이뻐요 ㅎ

몽골에서도 너무 잘 써서, 아 이걸 가을 캠핑 시즌에 선물로 드려야겠다고 맘먹었어요

기안써서 이사님을 설득 시키는게 쉽지는 않았는데, 일단 한번 진행해보자고 겨우 승인 받았어요 ㅎ

스위치들은 다 터치로 되어 있었는데, 전원/볼륨조절/일시정지/랜턴ON/OFF 기능이 이었습니다.

블루투스연결은 별로 앱같은거 설치할 필요없이 바로 되더라구요.

랜턴을 켜고 음악을 틀어보는데, 역시나 음질 대박!!!

와이프는 바로 옆에서 누가 노래 불러주는 것 같다며 성시경 노래를 틀어 달라고 해서 같이 들었어요 ㅎ

너무 좋다며 그냥 스피커만 하나 사자고 하길래 판매가 보여줬더니 로그인하더니 신발을 장바구니에 담네요 ㅋ

마지막으로 앞서 말씀드렸던 충전 부분관련해서 클로즈업 사진 보여드려요. 

아래와 같이 고무로 씰링된 부분을 열면, 5Pin 충전할때 꼽는 부분과 파워뱅크로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5Pin이 아니라 C-type이었더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진짜 이번 사은품은 혜자니 기회 놓치지 마시고 꼭 가져가세요 ㅎ

현재 네이버 최저가 59,770이네요!!! 이정도면 진짜 혜자 아닌가요?ㅎㅎㅎ

구매하는 방법은 락포트 코리아 공식홈에서는 30만원 이상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오른쪽 아래와 같이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선택하실 수 있게 되어있어요. 만약 아래화면이 안보인다면, 이미 사은품이 모두 소진된 거니 다음기회를 이용하세요 ㅠ

끝으로 락포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9월에 구매한 제품들에 대해서는 무료배송 무료반품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해주세요(단, 반품 희망 시, 2주 이내 반품 진행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