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11번가 아마존 무료배송 몇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2%추가 적립 코드 포함)

728x90

8월 31일부터 11번가에서 우주 패스 가입 시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서비스가 생겼어요

저는 주로 전자제품(주로 하드디스크) 구입할때 아마존에서 직구로 하는 일이 종종 있었는데,

이번에 들어왔길래 쇼핑 한번 해봤어요.

 

결론만 이야기하면 주소도 한글로 쓰고 결제도 쉽게 되니 참 편리하긴 하네요.

온라인 쇼핑 시장에 큰 영향이 있을지는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적어도 직구 시장에는 큰 지각 변동이 일어날 것 같네요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친절하게 처음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11번가로 접속해서 아마존 탭을 클릭하세요

데스크탑에선 홈페이지 상단에 쇼킹딜 옆에 있는 거 보이시죠?

그러면 밑으로 내려보면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그거 보시면 best일 것 같아요. 혹시 모르니 아래 이미지 클릭하면 넘어갈 수 있게 링크 걸어 둘게요.

저는 실제로 쇼핑을 하면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

먼저 개인 통관 고유부호를 등록해야 하는데, 아래 주소에서 어렵지 않게 가입 가능하세요 :)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한글 검색, 영어 검색  결과 값이 틀려요

그러고 나서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제품들을 검색해보세요

그런데 여기서 주의하실게 한글로 검색했다고 안 나온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영문으로도 검색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엔 "스크래블 타일 잠금 에디션"을 구매하고 싶어서 블플 때 구매하려고 아마존에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그래서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한지 검색해보겠습니다.

아래가 아마존 홈페이지 화면이에요 지금은 품절로 표시되네요?!!!

가격도 비교해서 보여드리면 좋을텐데 그건 아쉽네요. 

참고로 몇몇 분들이 배대지쓰는 비용으로 해서 비교해주신글을 봤는데, 거의 동일한 제품들이 많고 가끔 비싼 제품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검색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가 11번가에서 검색한 값인데, 좌: 영문 scrabble, 우: 한글 스크래블로 검색한 결과 값이에요

제가 구매하려고 했던 Scrabble 타일 잠금 에디션이 좌측에는 보이는데 우측에는 아래로 쭉 내려도 안 보여요

11번가 아마존 한글,영문 검색시 결과값 차이

이건 아마도 아마존 자체에서 한글로 번역할 때 고유명사를 번역을 하는지 안 하는지에 따라 보이는 것이 다른데, 그걸 그대로 11번가에서 가져오면서 차이가 발생하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혹시나 검색하시기 전에 아마존 탭으로 들어와서 검색하셔야 아마존 판매되는 아이템이 나옵니다.

그냥 11번가에서 검색하시면 국내 판매되는 제품들과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이 같이 해서 많이 나오는데 일부 제품들은 얼마나 국내에서 비싸게 파는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원래 배송기간이 6일 정도였던 것 같은데 기간이 10~15일로 늘어났네요.

그래도 알리보다 빠르니깐 ㅎㅎㅎ

구매를 결정하고 결제하기로 바로 넘어갔습니다.

기본 주소를 넣으시거나 다른 직접 주소를 입력하시고 나서 아래 하단에 아까 미리 준비하신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입력하시고, 본인 성함을 영문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주소를 쓰실 땐 꼭 개인 통관 고유부호에 등록된 주소가 아니라도 상관없더라고요


추가 2% 적립

오른쪽 상단에 추천 코드 넣는 곳이 있는데, 친구 추천 코드 입력 시 본인이 2%, 친구가 1%의 적립금을 받습니다.

보통 다른 리베이트는 광고한 사람만 수익이 발생하는데, 이건 구매자에게 더 큰 혜택이 가니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구매 시에 모르는 분 거 받아서 썼어요 ㅋ

참고로 제 추천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ㅎ

추천 코드: QXF2843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2% 적립되고 적립되는 금액도 표기됩니다.

본인 추천 코드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에 링크 걸어 둘 테니 클릭해보세요

이런 건 제가 아무리 잘 설명해도 만든 사람보다 잘 설명하기 어려운 것 같네요 ㅎ


우주 패스 가입

이건 사실 추천을 할지 말지 조금 망설여졌는데요. 일단은 지금은 가입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https://universepass.11st.co.kr/

이번 달은 첫 달이라 1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프로모션을 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엔 직구를 그렇게 자주 하는 편이 아니고, 한번 구매하면 10만 원 정도는 가볍게 넘기는 편이라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현재 기간 한정 2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그럼 왜 가입했냐고 하실 것 같은데, 바로 google one 100GB를 무료 이용 가능해서예요 ㅎ

가뜩이나 구글 포토가 유료화되면서 gmail용량이 다 됐다고 아래처럼 계속 경고가 뜨는 거예요 ㅋ

(원래는 95%였는데, 지금은 Google one 100GB 적용돼서 14%로 뜨네요)

그리고 5,000원 쿠폰 2장도 나쁘지 않네요.

4900원 내고 사용하니, 한 달에 한건만 사용해도 손해는 아닌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엔 직구를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아서, 이번 달 쓰고 해지할 것 같네요

해지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

[나의11번가 > 나의 우주패스 > 이용권 관리 > 이용권 해지]에서 즉시 해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즉시 해지 시점 및 혜택 사용 여부에 따라 즉시 해지 신청이 불가하거나, 일부 금액만 환불될 수 있습니다.
* 11번가 혜택을 사용한 경우 기간 관계없이 즉시 해지 신청이 불가합니다.
* 전체 혜택을 미사용한 경우 서비스 결제 후 7일 이내 즉시 해지 신청 시 전액 환불되고, 7일이 경과한 경우 일부 금액만 환불됩니다.
* 11번가 혜택 미사용 & wavve Lite 혜택은 사용한 경우 기간 관계없이 즉시 해지 신청 가능하며, 일부 금액만 환불됩니다.
* 11번가 혜택 미사용 & Google One 제휴 인증이 완료된 경우 기간 관계없이 즉시 해지 신청이 불가합니다.
(단, 처음 한달 환불 후 재가입 시 4,900원 결제 됩니다.)

 

총평

한정된 아이템이긴 하지만 아마존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시작 초기라 여러 가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 우주 패스는 가입할만한데 계속 사용할지 말지는 생각해보세요

검색 시에 한글과 영문 결과값이 틀린데 이건 앞으로도 수정이 안될것 같으니 검색시에 두 가지다 검색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