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베이스어스(baseus) 자동차 용품 후기입니다.

728x90

구매한지 조금 오래된 자동차 용품 후기입니다. 

두 제품 모두 알리에서 구매했고, 베이스어스 제품이예요

베이스어스는 알리에서 믿고 살수 있는 몇 안되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ㅎ

USB 케이블 몇번 사봤는데, 괜찮은것 같아서 점프 스타터도 사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제품들도 한번 구매해봤어요

점프 스타터 후기는 아래글 참고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차 점프 스타터 구매했습니다.

겨울이 되서 그런지 배터리 방전되는 일들이 생기더라구요. 보험 불러서 해결하곤 했는데, 10~20분이 아쉬울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리에서 자동차 점프 스타터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알리에

thore.tistory.com

 

1.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자동차 순정 네비 보다는 카카오 네비나 T맵을 많이 쓰다보니 거치대는 필수품이더라구요

원래 사용하고 있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에 두개의 고정쇠가 있는데, 두개 중에서 한개가 고장났어요.

언제 두번째 고정쇠마저 고장날지 몰라서 미리 구매했습니다.

알리에서 5,108원에 구매했었는데 배송은 무지장 오래 걸렸어요 ㅎ 

항상 말씀 드리지만 알리는 당장 필요한 것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미리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때만 사용하세요 ㅎ

알리 구매 내역

박스를 열고 보자 뭐 다른건 없고, 불투명한 비닐 안에 제품이 들어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처럼, 한쪽을 당겨서 핸드폰을 고정할 수 있게 되는 제품이예요.

뒤쪽에 있는 고무로 에이컨에 꽂아서 쓸수 있는데, 뒤에 고무를 오른쪽 사진처럼 세로로 돌릴 수 있었어요.

위 사진처럼 고정시켜줄 수 있었는데, 에어컨 송풍구에 약간 살짝 뜨네요

전에 쓰던 제품은 착 달라붙는 느낌이라 안정적인 느낌인데, 이건 떨어질까 불안한데 아직 떨어진 적은 없네요

대신 살짝 뒤로 기울여 진다던가 하기는 했어요

그리고 이게 세로로 설치 되고 고무가 살짝 두껍다 보니 에어컨 송풍구를 최대각으로 꺽을 수는 없더라구요

그게 한가지 아쉬움이라면 아쉽네요

왼쪽이 베이스어스, 오른쪽은 설문조사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

 

2. USB 충전잭

스마트 폰을 사용하다 보니 장거리를 갈때면 꼭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충전잭이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건 어느순간부터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ㅠㅠ

그것도 모르고 엄한 케이블만 탓했네요

이건 진짜 구매한지 오래됐네요 ㅎ

4,824원에 구매한 제품인데, LED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조금(?) 더 비싼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사용해보니 LED 디스플레이는 필요가 없네요 ㅎㅎㅎ

핸드폰 거치대처럼 종이박스에 들어있는데, 이 박스도 살짝 구겨진채로 왔어요

배송할때 그렇게 된건지 아니면 처음부터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알리니깐 그런가보다 했어요

안에 열어서 보면 정말 그냥 플라스틱 안에 잭만 들어있어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제거하고 시거잭에 꽂으면 설치끝!

LED에 있는 숫자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한번 확인해봤어요 ㅎ

그냥 꽂으면 14.3, 핸드폰 하나 충전하면 14, 두개 연결하면 13.6으로 숫자가 떨어지네요

자동차 시동 걸었을때 13 이하로 나오면 배터리 수명을 한번 채크해봐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벌써 자동차 배터리를 두번이나 갈아먹었기 때문에 배터리에 조금 민감한데 이걸로 한번씩 확인해보면되겠네요 ㅎ

 

USB 잭과 핸드폰 거치대는 사소한 아이템이지만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그런 두개 아이템의 간단한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