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자동차 점프 스타터 구매했습니다.

728x90

겨울이 되서 그런지 배터리 방전되는 일들이 생기더라구요. 

보험 불러서 해결하곤 했는데, 10~20분이 아쉬울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리에서 자동차 점프 스타터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알리에서 구매했는데 큐텐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ㅠㅠ)

포장을 뜯으니 이렇게 되어 있네요.

제품은 Baseus 브랜드였어요.

베이스어스(Baseus)는 핸드폰 충전기이나 보조베터리를 만들어서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요즘은 핸디 청소기, 이어폰 등 제품이 다양화되고 있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퀄리티가 좋은 편인 중국회사입니다. 가격도 알리에서 판매하는 제품 치고는 조금 비싼편입니다.

촛점이 살짝 나갔네요. 자동차 슈퍼 스타터로 적혀 있네요

겉 박스는 조금 구겨져 있었어요 ㅜㅜ

알리에서 구매하면 가끔 이런 일들이 있어요.

안에 박스를 꺼내었습니다. 

충전기 바디는 불투명한 비닐에 싸여져 있었고, 충전선은 따로 되어 있었어요.

충전선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선과는 조금 틀려요

커다란 찝게가 있는데, 이걸로 자동차에 베터리에 연결하는 거예요.

빨간색은 자동차 베터리의 (+)극, 검정색은 (-) 극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스타터 본체에 선을 연결하면 이렇게 불이 들어왔어요

빨간색 초록색 번갈아 가면서 들어오는데 실제 사용하시려면 force start button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 작동하면 됩니다.

점프 스타터의 본체에 왼쪽 고무가 덮여 있는 곳을 열어 주면 자동차에 연결할 수 있는 잭을 꽂을 수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에 아래에는 충전하는 잭을 꼽는 곳인데, 5핀으로 되어 있어요.

Type C가 아니라 아쉬운 생각도 들었는데,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위에 USB out포트에는 충전 선을 연결해서 다른 제품들을 충전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큰걸 들고 다니기는 힘들 것 같고 해서 쓰진 않을 것 같아요.

 

제품이 작동하는지 확인은 해서 차 트렁크에 넣어줬어요.

구입한지 꽤 지났는데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아서 사용 후기를 적어보진 못했어요 ㅠ

다음에 사용할 일이 있으면 좀 더 업데이트 해보도록 할게요 :)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