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3번 방문 끝에 드디어 노브랜드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사왔습니다 :)

728x90

몇번이나 노브랜드에 사러 갔는데 품절이라 구입하지 못했던 숯불데리야키 닭꼬지를 드디어 사왔습니다.  

 

노브랜드 한번 털어봤습니다 ㅎ

노브랜드에서 파는 숯불데리야끼 닭꼬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퇴근길에 사러 갔는데 아니 왠걸 품절인거 있죠? 샐러드만 사서 집에 왔고 다음날 퇴근길에 또 들렀는데, 또 품절이었어요!!!

thore.tistory.com

숯불 닭꼬치의 맛은 숯불데리야끼 닭꼬치와 숯불매콤 닭꼬치 2가지였어요 :)

아래는 SSG.com에서 캡쳐한 화면인데, 평점과 후기 보이시나요? 괜히 맛있다고 소문난게 아니었네요 ㅎ

처음엔 노브랜드에 숯불데리야까 닭꼬치를 사러 갔는데 없어서 숯불매콤 닭꼬치를 먼저 사봤습니다. 

20개의 닭꼬치가 들어있는 냉동 식품이예요

전자렌지로 3조각 기준으로 2~3분 돌려주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5~6조각5~6분 가량 돌려줬습니다

원산지는 태국이고 뭔가 조미료가 엄청 많이 들어갔네요

이렇게 뭔가 많이 넣었는데 맛있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작은 접시에 5조각을 올려서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처음에 3분정도 돌리고, 꼬치끼리 붙어 있는걸 떼주고 앞뒤를 뒤집어 주고 2~3분 정도 더 돌려줬어요 ㅎ

그렇게 돌려주면 완성ㅎ

진짜 숯불에서 막 구워 낸듯한 불맛도 났고 초딩 입맛인 제겐 딱이었어요 ㅎㅎㅎ

클로즈업 해서도 한장 찍어봤어요 ㅎ

숯불에 구운듯한 느낌이 있네요 ㅎ

계속 먹다 보니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 같았는데, 저는 지코바 치킨을 조금 안맵고 더 달게 한 것 같은 맛 같았어요 ㅎ

이것도 치밥을 해도 맛있을 것 같네요 :)


그렇게 숯불 매콤 닭꼬치에 만족하고 또 노브랜드에 재방(3번째)해서 드디어 숯불데리야끼 닭꼬치를 사왔습니다 :)

매콤 숯불 닭꼬치와 마찬가지로 20개입에 태국산이었어요.

포장은 10개씩 2줄로 되어 있고 중간에 비닐이 있었어요.

그래서 떼어내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1줄씩되어 있으니 먹고 싶은 양만큼 쉽게 떼어낼 수 있었어요

요것도 마찬가지로 6개씩 접시에 올려서 초벌 3분 돌리고, 꺼내서 위아래를 바꿔주고 3분 더 돌려줬습니다 :)

데리야끼도 단짠 단짠한게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었어요 ㅎ

이거는 저희 와이프도 맛있게 먹고 아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

그래서 펜션 놀러갈때 챙겨가서 전자렌지로 편하게 돌려서 먹었어요 

아이한테는 뜨거울 수 있으니 전자렌지 돌렸다가 조금 식혀서 줬어요.

와이프도 맛있다고 검색하더니 바로 쓱 배송으로 주문해서 지금 냉동실에 1개 고이 모셔뒀습니다.

저는 쓱배송이 되는 줄도 모르고 노브랜드를 3번이나 갔네요 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양념이 꼬치 막대기에도 묻어 있는 경우가 있어서 손을 계속 뭍네요

휴지로 나무에 돌려서 잡고 먹거나, (아들 줄때는) 젓가락으로 쭉 훝어서 고기를 꼬치에서 분리해서 먹었어요 ㅎ

그리고 양념이 끈적하다 보니 설거지 할때도 조금 귀찮기도 해요.

아들용으로 분리한 닭꼬치

 

그럼에도 이런 작은 단점에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 후기였습니다.

 

총평

매콤한 맛, 데리야끼 맛 둘다 치밥으로, 간식으로 다 좋았어요.

가격은 매콤한 맛이 13,900원, 데리야끼 맛이 12,900원으로 길거리에서 사 먹는 것보다는 싼편이예요.

저처럼 노브랜드 가서 품절됐다고 슬퍼하지 말고 쓱배송해서 드세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