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대치동 짬뽕맛집] 미래향 간략 후기

728x90

몇일 전 다이어트로 허기진 저에게 와이프가 악마의 유혹을 해왔습니다 ㅋ

"강남면옥갈까? 중국집갈까?"

처음에는 강남면옥 먹으러 가자고 집에서 나섰어요 ㅎ

강남면옥은 갈비찜이 맛있는 식당인데, 집에서 걸어가는 거리에 있거든요.

예전에 강남면옥 다녀온 포스팅 아래에 링크올려요. 참고하세요 ㅎ

 

냉면먹으러 왔다가 갈비먹고 가는 집, 강남면옥

점심때 맛있는 냉면 먹으러 가자고 해서 따라 나섰는데, 알고 보니 소문난 맛집이더라구요. 방문한곳은 강남면옥 서초점이었어요. 그런데 냉면을 먹으러 가자구 하구선 갈비찜을 시키네요. 세명이서 가서 갈비찜..

thore.tistory.com

걸어가는 길에 중국집이 보이는데 갑자기 고민이 됐어요 ㅎ

중국집의 자극적인 맛도 가끔 막 땡겼거든요 ㅎ

그래서 미래향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ㅎ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대치동에 학원들이 많다보니, 학생들이 많은 곳중에 하나예요. 

하지만 제가 방문했을때는 코로나로 휴원 중인 곳이 많아서 손님들이 많지 않았어요 

제일 끝자리에 앉았습니다. 2층이다 보니 창문 밖으로 풍경이 다 보이네요 :)

메뉴는 따로 주시는건 없었고, 테이블에 메뉴가 꽂혀 있었어요 ㅎ

저희는 자장면, 탕수육 그리고 흰짬뽕 먹었어요.

원래 중국집 가면 사천탕면 많이 먹는 편인데 메뉴에 없었어요.

대신 흰짬뽕이 된다고 따로해주셨어요 ㅎ

 

음식 사진은 한장씩 보여드릴게요 ㅎ

 

여기는 탕수육이 부어져서 나왔어요 ㅎ

찍먹파라면 조금 실망하실수도 있는데, 그렇다고 막 축축하고 그런 느낌은 아니였어요 ㅎ

오히려 소스가 살짝 스며들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자장면도 괜찮았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

원래 와이프가 자장면 먹고 아들은 탕수육 먹이려고 했었는데, 아들이 자장면 한입 먹고는 계속 먹었어요 ㅋ

 

끝으로 제가 주문한 흰짬뽕 나왔어요 :)

해산물이 꽤 많았고, 국물맛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

저는 또 가면 또 흰짬뽕 먹을 것 같아요

 

이사온지 1년반이 넘어가는데, 자장면 맛집을 못찾았거든요.

몇번 자장면 시켜 먹어봤는데 맛있는 집이 없었어요 ㅠㅠ

배달앱으로만 시켜먹을때는 미래향이 없었거든요.

이젠 중국집 주문할때는 미래향에만 시켜 먹을 것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