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남양주 초대 한정식 다녀왔습니다 :)

728x90

지지난 주말 장인어른 생신을 맞이해서 초대 한정식집에 다녀왔습니다.

초대 한정식은 남양주 한강 변에 있는 한정식집이예요.

전에도 장인 장모님 모시고 한번 다녀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갔네요.

 

 

 

식사는 지난번 자전거 자빠링때 받은 보상금으로 제가 계산했습니다 ㅜㅜ

식당은 한강변에 있는데,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니 주차장 안으로 들어가야 식당으로 갈 수 있어요.

(계산하실 때 주차권에 도장 찍어주십니다)

공용 주차장 옆으로 다른 식당도 있고, 자전거 용품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자전거 길 옆이다 보니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이 지나가시네요 :)

주차는 2시간까지 무료이네요. 

저희는 친구 정식 먹었어요 :)

초대 정식 : 22,000원
친구 정식 : 28,000원
연인 정식 : 38,000원
은혜 정식 : 55,000원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초대 Open: AM 11:30 Close: PM 10:00
초대 Cafe Open: AM 11:00 Close: PM 10:00

저희가 먼저 도착해서 장인 장모님 기다리면서 사진도 한 장 찍었습니다.

사진 한장 찍으니 장인 장모님이 오셔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

입구에서 계단이 좀 있고 올라가야 합니다 :)

들어가니 별관부터 나오는데 저희는 본관으로 바로 갔습니다 :)

예약해 둔 터라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좌석은 크게 두 가지가 있었어요. 의자에 앉는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 두 가지였어요 :)

저희는 장인어른께서 허리가 불편하셔서 의자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기본 세팅은 위에 사진처럼 해주셨어요 :)

물김치 맛있었어요

그럼 차례대로 나온 음식들을 사진 보여드릴게요 :)

제일 당황했던 잣소스 오징어 무침 그리고 토마토 해파리 무침!

왼쪽은 그냥 샐러드인 줄 알았는데, 오징어가 씹혀서 깜짝 놀랐어요 ㅋ 잣소스 오징어무침이었네요 ㅎ

오늘 쪽은 토마토에 해파리 무침이었어요 :)

생각했던 거랑 너무 달랐는데, 둘 다 신선한 게 맛있었어요

소고기 찹살 튀김과 잡채

다음 나온 게 소고기 찹쌀 튀김은 처음엔 치킨인 줄 알았어요 ㅎ

계속 씹다 보니 맛이 다르더라구요 ㅎ

전체적으로 먹다 보니 다음 요리는 뭘까 궁금하기도 하고 예상했던 것과 다른 맛에 기대가 많이 됐어요 ㅎ

동그랑땡과 시래기 버섯들깨탕

동그랑땡 같은 건 계절 튀김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특별한 건 없었어요

시래기 버섯 들깨탕이 맛있었어요 더 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그전에 다음 요리가 나왔어요 ㅎ

한방 닭구이와 코다리 강정

저는 오리고기인 줄 알았는데, 한방 닭구이더라구요 ㅎ

맛은 완전 오리 고기 같이 부드러웠어요 :)

코다리 강정은 살짝 매운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ㅎ

이렇게 다른 요리들이 먹고 나니, 된장찌개와 고등어구이 그리고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들은 간이 살짝 삼삼한 게 맛있었어요 ㅎ

밥은 양은 적은데 앞에 요리들을 많이 먹어서 적당했어요.

다 먹고 나니 과일을 이렇게 한 명당 한 개씩 주셨어요.

식당 안에서 안 드시고, 가져가시거나 밖에서 드실걸 감안해서 주신 것 같아요.

저희는 밖에서 먹으러 가지고 나갔습니다 :)

한강을 바라보면서 둘러앉아서 따뜻한 차 한잔 마셨습니다 :)

다른 건 특별한 건 없었는데, 대추차가 인상적이었습니다 ㅎ

대추를 한두 개 넣은 게 아니라 대추를 간 차 같이 걸쭉했어요 ㅎ

몸이 막 건강해질 것 같은 차였어요 비주얼은 그다지 좋지 않아서 사진은 생략할게요 ㅎ

겨울철 밖에서 앉으실 수 있게 작은 온실 같은 것도 있었어요

난로도 있었는데, 여기까지 와서 안에 들어가 있기 싫어서 밖에 앉아 있다가 바람이 쌀쌀해져서 돌아왔습니다 :)

이렇게라도 바깥공기 마시고 와서 좋았어요 ㅎ

이번 주도 칩거해야 하니까요 ㅠㅠ

나가는 길에 금붕어들이 있는 어항이 있어서 살짝 구경하다가 나왔어요 :)

 

총평

좌석에 따라 테이블 간 거리가 너무 좁아서 옆에 사람이 이야기하는 말이 다 들릴 정도였어요 ㅠㅠ

적당한 가격에 좋은 뷰 괜찮은 식당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려요

코스는 기본코스에 요리가 몇 개 추가되는 구성이니 홈페이지 가셔서 확인해보셔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