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다이어터 샐러드 비교 (던킨 도너츠 샐러드 먹어 보았습니다 :)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운동을 갔다가 오는데 와이프가 어디서든 샐러드를 사오라고 했어요.

쓱배송 주문했는데, 이틀인가 뒤에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던킨과 노브랜드에 들러서 샐러드를 사왔는데 간략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1.던킨 도너츠 샐러드

던킨 도넛에서 도넛만 파는 줄 알았는데, 조금 큰 매장들은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사먹기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고, KT 멤버십 더블할인이 되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강남대로에 자전거 타고 가서 사온거라, 정신이 없어서 매장 사진은 안찍었어요 ㅎ

제가 구입한 매장은 던킨도너츠 강남본점(?)이었어요

샐러드가 있는지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고 방문했는데,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샐러드가 있었어요.

 

 

포장 용기부터 보여드릴게요 ㅎ

던킨 도넛이라 D 모양의 용기로 만들었어요 ㅎ

그리고 D 가운데 구멍은 소스 통으로 해서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ㅎ

던킨 도너츠 마케팅팀 일 잘하시네요 ㅎ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서, 2개만 사왔습니다.

허브치킨 샐러드와, 니수아즈 샐러드를 선택했어요.

니수아즈 샐러드는 어떻게 읽는지도 몰랐는데 영수증에 그렇게 적혀 있었어요 ㅋ 

니수아즈 샐러드 (Salade niçoise) 
토마토, 삶은 달걀, 올리브, 마늘 등에 안초비나 참치를 얹어서 비네그레트소스를 곁들인 프랑스 니스의 대표 샐러드.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세트로 된 것도 있었는데, 오늘은 샐러드가 목적이라 샐러드만 구매했습니다 :) 

가격은 둘다 5,500원으로 베이커리등에서 파는 것보다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둘다 패키지는 같았구요, 옆에 바코드가 있길래 스캔해봤는데 던킨 홈페이지가 나오네요.

아쉽게도 내용물에 대한 설명이나 영양 정보는 패키지에도 없고 홈페이지에도 없었어요.

그래도 식품인데 그런게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뚜껑을 열어서 사진 찍었어요 ㅎ

야채들이 다 신선해 보였어요 :)

집에 오자 말자 찍은거라 바로 먹지는 않았고 사진만 찍고 냉장고에 넣어뒀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요플레 하나에 샐러드를 먹었어요 :)

샐러드 드레싱은 스티커를 살짝 떼면 위로 나왔어요

저는 허브 치킨샐러드를 먹고 와이프는 니수아즈 샐러드를 먹었어요 ㅎ

야채가 다 신선하고 몸이 막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2. 노브랜드 샐러드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작년에도 노브랜드 샐러드를 많이 먹었습니다.

풀떼기를 5000원 이상 주고 먹기엔 돈이 아깝더라구요 ㅋ

그래서 다이어트 하는 동안 노브랜드 충성 고객이 되었었어요 ㅎ

작년에 한참 다이어트 할때는 리코타 샐러드와 닭가슴살 샐러드를 1~2개씩 사다 놓고 먹었어요 ㅎ

아직 추워서 그런지 다이어트들 많이 안하시나봐요 ㅎ

보통 늦게 가면 샐러드가 다 팔리고 없는 날도 많았는데, 

이날은 샐러드를 많이 안 팔려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되서 할인들어가고 있었어요 ㅎ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업어왔습니다.

유통기한이 다되어 가서 일부 야채들은 갈변현상이 있었어요ㅜㅜ

저렴하긴 하지만, 왠지 꺼림직해서 신선한걸로 사먹어야겠어요 ㅎ

여름에 리코타 샐러드 샀는데 리코타 치즈가 상해서 환불받은적 있거든요

할인 안해도 밖에서 사먹는 것 중에서 가성비 제일 좋으니 기왕이면 신선한 것으로 사드세요 :)

 

3. 와이프표 연어 샐러드

마트에서 파는 샐러드(대용량)에 훈제연어를 사서 썰어 넣습니다 :)

한동안 드레싱도 없이 먹었는데, 트레이너 선생님이 그러면 너무 힘드니깐 드레싱은 뿌려서 먹되 안에 들어가는 것들만 주의해달라고 하셨어요 ㅎ 

한동안 드레싱 대신에 천혜향이나 한라봉 넣어서 먹었는데, 차라리 드레싱이 낫다고 하셨어요 ㅎ

와이프는 원래 샐러드를 즐겨 먹는 편이라서 대용량으로 샐러드를 사도 금방 없어져서 야채도 항상 신선한 편이예요

한동안은 이렇게 도시락도 싸 다녔는데, 요즘은 재택근무 중이라 저녁으로 이렇게 먹을때가 많네요.

가격도 이렇게 집에서 먹으면 3000~3500원 정도들어서 저희는 이렇게 자주 먹고 있어요 ㅎ

(연어 약 12,000원에 5~6번 정도 해먹고, 샐러드는 약 4,500원에 4번 정도 먹네요)

 

총평

벌크로 사서 집에서 만들어(home made) 먹는 샐러드가 가성비 좋고 플라스틱 쓰레기도 적게 나와요 ㅎ

던킨 도너츠 샐러드는 비싸서 할인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는 밖에서 사먹는 샐러드 중에서 가성비가 제일 좋습니다만 기왕이면 할인하지 않는 신선한 것으로 사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