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더파티 센텀점 다녀왔었습니다 ㅋ( 2020년 1월 )

728x90

부산에 가면 꼭 방문하는 식당이 있어요

늘가지만 후기를 쓰기엔 조금 부담스러워서 안쓰고 있었는데,

지난 부산 여행때 작정하고 카메라도 들고 가서 찍으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

항상 오면 지하 4층까지는 내려가야자리가 있었는데, 이상하게 주차할 자리가 많네요

요즘 비슷한 형태의 뷔페 식당들이 많아지다 보니 손님이 좀 줄은 것 같아요

자주 찾는 식당에 손님이 줄었다니 조금 아쉽네요.
(식자재의 회전이 늦어지면 신선도가 떨어지고 맛이 아무래도 좀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요)

식장 입구로 가면 이렇게 커피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곳이 보여요 ㅎ

저는 커피를 즐기지 않아서 그냥 가는데, 커피마시는 분들은 한잔씩 take away하셨어요.

저희는 예약을 했기에 입구에서 예약자명을 말하고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갔어요.

저희는 놀이방 근처로 갔어요 :)

조카들이랑 아들이 먹다가 놀고 올수 있게 하려구요 

파티픽이라는게 생겼던데, 한접시 먹는거라네요.

물론 먹는 음식에도 제한이 있는데 많이 안드시는 분이라면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외 일반적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말에는 식사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예약하실때 참고하셔요 ㅎ

크지는 않지만 개인 사물함이 있어요

뷔페식당 같은 곳에 물건만 두고 가기가 그래서 한명은 남아서 기다리고 하는데, 그럴 필요는 없겠어요 ㅎ

저 안쪽으로 돌 잔치하는 홀이 보이네요 :)

저희는 저희 아들 돌잔치를 따로 하지 않고 여기서 가족, 친척들이 같이 식사만 했어요.

돌잔치를 아이를 위해서 한다기 보다는 애들 엄마들을 위해서 많이 하다 보니 저희는 안하기로 했었어요.

그리고 돌 식사후에 마침 홀이 비어있길래 여기서 사진만 한장찍었었어요 ㅋ

가족 단위로 많이 오다 보니 이렇게 베이비 체어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

저희는 놀이방(키즈존) 근처에 자리 잡았어요.

몇몇 장난감 들과 오른편에 영화상영실이 있었는데, 이 날은 영화 상영을 안했어요

예전에 한참 사람 많을때는 앵무새를 데리고 와서 애들한테 보여주기도 했었는데, 이날은 아무것도 없었어요 ㅠ

 

부대시설은 여기까지 보여드리고, 이제 음식들을 보여드릴게요 :)

이거 찍느라 쪽팔림을 무릎쓰고 찍었으니 이쁘게 봐주세요 ㅋ

저는 더 파티에서 에피타이저들이 좋더라구요 

주로 해산물 위주로된 한입에 넣기 좋게 조리된 요리들이 놓여져 있어요

저는 거의 한접시 이상은 먹는답니다 ㅎ

사진 찍은거 보니 요렇게 가져다 먹었네요 ㅎ

시간이 좀 지나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왼편에 있던게 연어 구이였던것 같아요 ㅎ

 

그 다음 제가 좋아하는 건 양송이 스프예요 ㅎ

스프가 들어있는 그릇에 빵을 반죽해서 얇게 씌우고 오븐 같은곳에 가열해서 구워내서 스팀이 있는 곳에 놓아 두네요.

처음 더파티에 왔을때만 해도 이런 류의 양송이 스프가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어딜 가든 볼수 있는 모습이죠?

이날도 가져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다른 요리들은 어디든 흔해서 그런지 많이 안찍었네요 ㅎ

 

그리곤 초밥과 회 코너에서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

부산이라 그런지 생선들이 더 신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ㅎ

 

그리고 저희 가족이 많이 애용하는 국수코너 ㅎ

여기는 쌀국수나 짬뽕 같은 류를 원하는 토핑을 넣고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쌀국수 면을 빼고 토핑들과 국물만해서 많이 먹어요 ㅎ

그외에 음료 코너가 있는데, 탄산음료는 따로 결제해야하고, 과일 주스나 차 종류는 코너가 따로 되어 있었어요 :)

 

그외 가져다 먹은 음식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ㅋ

넘치도록 담아왔네요 ㅋ

이렇게 먹으니 살이 찔수 밖에요 ㅋ (다이어트 시작전이라 더 많이 가져온것 같네요ㅋ)

 

애기들은 식기들을 따로 주셨어요 :)

얌얌얌얌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저희 아들은 다른건 거의 안먹고 피자만 거의 한판을 먹은것 같네요 ㅋ

 

밥을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후식을 시작해봐야죠ㅎ

먼저 과일! 오렌지 파인애플 키위같은 기본적인 과일들이 있어요 :)

 

그리고 제일 맛있는 케익과 베이커리!!!

여기 사진을 제일 많이 찍었네요 :)

사진 한번 쭉 보세요 ㅎ

 

 

 

 

 

 

 

정말 다 맛있어 보이네요 :)

차마 양심상 많이 먹지는 못하고 조금만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ㅎㅎㅎ

 

총평

부산에 갈때마다 한번씩 꼭 가는 식당! 갈때마다 만족합니다 :) (누가 부산 맛집 물어보면 더파티 추천해요 )

가성비 최고(점심때 가세요ㅎ)

더 파티 지점마다 약간씩 맛이 틀린데, 저희는 센텀점이 제일 맛있고 그 다음 해운대점이 맛있는 것 같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