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서 보고 먹고 듣고 느끼고 나서/바다 건너 멀리

상트 페테르부르크 거리공연들

728x90

상트 페테르부르크를 다녀온지 벌써 3개월이 넘어가네요

제가 상트를 좋아했던 이유중에 하나는 다양한 거리 공연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때 찍은 몇몇 동영상을 공유해 드립니다 :)

편집을 안해서 좀 긴것도 있는데 이해해주세요~

다른 영상들도 더 있는데 봐서 추가로 올릴게요~

 

흥겨운 관객들 ㅎ

1분 20초에 뛰어 가시는 붉은색 코트 입은 아가씨 잘보세요~

끝부분에 나오시는 까만 비니 쓴 아저씨는 다른 영상에서 멋진 댄스를 보여주시는데 용량 초과로 못올리네요...반응 괜찮으면 편집해서 올려드릴께요

찌라시 뿌리던 토끼 버스킹에 함께 참여

보드카 한잔하신 할아버지 흥을 못이겨 난입 ㅋㅋㅋ

까만 비니 아저씨 여기 오셔서 소극적으로 맛보기만 하시네요 ㅎ

이번 곡이 끝나고 나면 다음 어떤 곡 할지 공연하시는 분이랑 이야기 하시는 것 같았어요. 다음 곡과 함께 현대 무용을 보여주셨다는...

지하철에 잡상인이 없고 클래식 버스킹이라니 정말...상트 너무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