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Ferragamo Enigma 해봤습니다.

728x90

최근 서울 시장 선거의 최대 수혜자 페레가모(웃지못할일이죠)에서 게임을 내어 놓았네요 ㅋ

뭔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세가지 게임을 선택해서 풀수 있는 게임들이었어요

게임을 클리어 하면 위에 그림처럼 가운데 줄이 그어지네요 

세가지 모두 다 지역 이름인 것 같은데 아마도 페레가모와 뭔가 연관 있는 곳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Parco dell’Idroscalo

첫번째로 한 게임은 Parco dell'ldroscalo 라고 되어 있네요

미스테리를 풀기 위해서는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힌트를 모아 수수께끼를 맞춰보세요

기억력과 온전한 직감은 탐정의 가장 뛰어난 도구입니다!

뭔가 했더니 같은 그림 찾기네요

흔히 말하는 사천성 같은거였어요

페레가모에서 판매하는 아이템들들의 그림로 구성된 사천성인데 어렵지 않았어요.


Galleria Strasburgo

두번째는 노란색 게임을 해봤어요. 

스마트한 탐정은 많은 단서를 서로 연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페레가모의 심블이죠? 간치니를 두개는 붙이는 퍼즐이었어요

당신에게 유리하도록 지도를 펴고 용의자를 가두세요!

첫판이 너무 쉬워서 이게 게임이야? 했는데, 당연히 이게 끝은 아니었고 한판 더 있었어요.

간치니를 드래그하고 무대를 회전시켜 두 부분을 연결합니다.

무대를 회전시켜서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간치니도 움직이고 무대도 움직이면서 퍼즐을 맞췄습니다 :)


Via Chiossetto

용의자를 심문하는 것은 예상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당신이 잘 해낼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세전째는 낱말 찾기 같은거였어요

아래 글자들이 있는데, 그 위에 알파벳들을 연결 시켜 단어를 만들면 되는 거였어요.

생각보다 너무 금방 끝나버렸어요.

세번째 게임까지 하고 나자 하나 더 있다고 하네요 ㅎ

마지막 게임을 하려고 하니 성별과 이메일 주소를 넣으라고 하네요 ㅎ

주소를 넣고 참가하기를 눌렀습니다.

절대 깜짝 선물에 눈이 멀어서 한거 아닙니다 ㅋ

메일함을 보니 아래와 같이 메일이 와 있었어요 ㅎ

설마 이게 다란 말인가?!!ㅋ

하긴 게임이 너무 쉽다 했죠 ㅋ


 

마지막 게임은 우리가 다 아는 숨은 그림 찾기였어요.

여기서부터는 아들과 같이 풀었는데, 세번째 가방 찾기를 조금 어려워했었어요 ㅎ

마지막 숨은 그림찾기까지 마치자 서프라이즈를 주네요.

예상했던대로 크게 쓸만한 건 없네요 ㅋ

세번째 IG 필터라는게 특이한데, 인스타그램용 필터인 것 같아요

저는 인스타 필터들을 안써서 저에게는 별로...ㅠㅠ

두번째에 있는 당신의 스토리를 공유해보세요라고 되어 있었는데

이것도 왜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ㅋ

아래 이미지만 달랑 나와서 당황했어요 ㅋ

 

기왕 들어간 김에 홈페이도 좀 둘러보는데 재미난게 몇개 있었어요.

그걸 소개하면서 이번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Salvatore Ferragamo Museum | Salvatore Ferragamo's Life & Creations

Museo Salvatore Ferragamo is a company museum, dedicated to the history of the Ferragamo company, the life of its founder and his creations.

www.ferragamo.com

미처 몰랐는데, 페레가모 박물관이라고 하는게 있네요.

유럽여행 갔을때 이런 박물관은 관심이 없어서 안갔었거든요 ㅋ

페레가모 역사와 관련된 것 같은데 지금은 실크와 관련된 전시가 진행 중이었어요.

중간 중간에 오디오 해설도 해주는데 듣다가 그냥 나왔네요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가지도 못하는데 버츄어 투어로 그냥 한번 휙둘러보고 나오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ㅋ


끝으로 싸운드 클라우드라는것이 있길래 봤는데, 살바토레 페레가모의 자서전을 읽어주는 오디오였어요

읽어주는 사람들이 패션관계자인것 같은데, 그냥 영어 공부 한다고 생각하고 한번 들어볼만한 것 같아요.

 

Salvatore Ferragamo

Salvatore Ferragamo presents a series of podcasts to celebrate the founder and his legend. The story of Salvatore Ferragamo is endlessly fascinating in its spirit of adventure and innovation. With an

soundcloud.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