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저당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먹어봤습니다.

728x90

요즘도 집에서 링피트를 열심히하고 있어요

이제 한 달이 넘어가는데 처음엔 30분 정도 하다가 이젠 1시간 정도씩 하고 있어요

확실히 운동은 되는데 식단은 하지 않고 있어서 살은 빠지진 않네요 ㅋ (건돼되는 중)

조만간 링피트 한 달 후기 정리해서 한번 올려볼게요 :)

링피트 운동로그

그런 제게 와이프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주셨어요 

운동하고 나면 엄청 배고파지잖아요? 그래서 제가 맨날 배고프다고 하거든요 ㅎ

이젠 식단에도 신경을 쫌 쓰라는 의미인 것 같아요 ㅎㅎㅎ 

주문은 5,000원 쿠폰이 있어서 B마트에서 다른 것과 같이 구매했어요.

브랜드 이름이 스키니 피그 (빼빼 마른 돼지?) 였어요 ㅎ

디자인도 참 이쁘게 잘했네요

 칼로리는 가볍게,

그럼에도 맛은 돼지롭게.

블로그에 올리려고 검색해보니, 크라우드 펀딩으로 한 스타트업인 것 같았고

많은 연구를 하고 개선해서 나온 게 지금의 아이스크림인 것 같았어요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 스테비아,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낮추고 식감도 많이 개선한 제품이네요


서론은 그만 끝내고 아이스크림을 열어보겠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씰링이 되어있었어요

씰링을 벗기면 이쁜 모양으로 세팅되어 있네요

식감

숟가락으로 퍼봤는데 부드럽게 퍼졌어요

예전에 와이프가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라고 다른제품 사준적 있었는데 너무 딱딱했는데 먹기 힘들었거든요.

아이스크림은 중간중간에  공기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그런 느낌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게 없었어요

그런데 스키니 푸드는 부드러웠어요

 

한입 넣는데 살짝 맛에 이질감이 있긴 한데 확실히 아이스크림이네요 ㅎ (제로코크 먹는 느낌 같아요)

전에 먹은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은 설탕이 빠진 어떤 혼합물을 얼린 느낌이었거든요

반면 스키니 피그는 식감도 괜찮고 단맛도 적당히 나면서 좋은 편이었어요

만족스러워하면서 그제야 아이스크림 겉을 자세히 볼게요

일단 280칼로리라고 표시되어 있는 게 좋네요

보통은 아주 작게 100g당 몇 칼로 이렇게 표시되어 있어서 이거 다 먹으면 몇 칼로리인지 계산해봐야 하잖아요 ㅋ

이거 다 먹어도 밥 한 공기 먹는 것보다 칼로리가 적네요 ㅎ

뒷면에는 영양정보를 보는데 생각보단 포화지방이 높네요.

아무리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해도 몸에 좋을 순 없겠네요 ㅠ

아래는 제가 좋아하는 일반 아이스크림 성분표인데 이것과 비교하면 스키니피그는 당류와 지방이 훨씬 적네요.

 

그래도 스키니 피그는 다이어트하다가 정말 먹고 싶을 때 먹어야겠어요

이상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맛은 바닐라 빈, 초콜릿, 제주 녹차, 솔티드 캐러멜, 흑임자, 쑥 라테, 미숫가루, 민트 초콜릿가 있네요.

아래 이미지는 홈페이지에서 캡처해왔어요. 참고하세요 :)

 

 

총평

아이스크림 러버들이 다이어트할 때 딱 필요한 그런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있고 식감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정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만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