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수지 맛집 미젠 한정식 다녀온 후기입니다.

728x90

지난 여름&가을에 다녀온 미젠 후기 올려볼게요

여기는 저희 처가 식구들 생일 식사하러 다녀온 곳이예요.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기가 꺼려졌는데, 그나마 여기는 룸을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나았던 것 같아요. 

처음 방문했던 것은 7월이었고 두번째 방문은 11월이었네요

그래서 사진은 7월 사진과 11월 사진이 섞여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치는 용인수지까지 내려가야 했어요

저희는 보통 남양주 초대나 한강에 갔었는데 코로나가 심각해지고 나서 그런지 차가 너무 많이 막히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새로 발견한 한정식 식당이예요 ㅎ

 

여기가 산 입구라 그런지 주변에 식당들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았어요.

참고로 7월에 방문했을때는 미젠에서 식사 끝나고 all day Christmas라는 카페에 갔었어요

건물 앞에 주차장이 넓은 편이었어요.

편하게 주하고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임신부 할인 음식점이라고 붙어있었는데, 이런것도 있네요 

1층으로 들어가보니, 1층은 뻥뚤려 있었고 2층은 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미리 룸을 예약을 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룸이 7개 있었던 것 같은데, 6개는 크기가 작았고, 1개는 크기가 커서 30인 이상 단체석인 것 같았어요

저희가 사용한 룸이었는데, 12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였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메뉴를 먼저 보고 있었어요

7월에 갔을땐 추억 정식, 11월에 갔을땐 행복정식을 먹었는데, 아이들은 어린이 정식을 시켜줬어요

메뉴 및 가격은 아래 참고하세요 :)

미젠 초대정식 추억 정식 메뉴와 가격


미젠 행복정식 은혜정식 메뉴와 가격


미젠 어린이정식와 약선게장정식 가격과 메뉴

 

테이블에는 티팟이 놓여져 있었어요.

캔들이 있고 그위에 놓여져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이거 구경하느라 아들이 심심해하지 않았어요 ㅎ

죽은 두번 갔을때 달랐는데, 무슨 죽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

호박죽이랑 잣죽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물김치도 나오는데, 이것도 약간 달랐어요 ㅎ (좌 7월, 우 11월)

그외 다른 요리들은 7월 11월이 같았어요.

오색 야채 샐러드와 궁중 우엉 잡채였는데, 잡채는 저희 아들이 거의 다 먹었어요 ㅎ

요건 행복 정식에 나온 토마토 요리인데, 가위로 4등분해주셨어요

위에 바삭한 게 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추억 정식의 개성식청포묵무침과 계절해물무침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공통으로 나오는 계절탕인데 저는 이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았어요

시원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났는데 다들 맛있어 하셨어요

불호가 없었던 한방 보쌈

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추억정식 전유화와 소고기 토란찜 대신 나온 메뉴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요것 둘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추억 정식 튀김 요리와 코다리 양념구이 

행복 정식 튀김 요리 대신 나온것 같은 새우 튀김, 동태전과 육전

새우 튀김보다는 새우튀김이 담겨져 나온 튀김 그릇을 아이들이 더 좋아했었어요

행복정식 연어회와 광어회, 낙지볶음

낙지볶음은 조금 매운편이었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안드시더라구요

공통으로 나오는 미젠수제떡갈비

이건 다른 요리에 비해선 특별히 맛있는건 아니고 평범한 맛이었어요

어린이 정식이예요.

치즈스틱이 맛있다고 했었어요 :)

끝으로 나오는 9첩 반상이예요.

돌솥에 밥이 나와서 숭융을 먹을 수 있지만 배불러서 두번다 못먹었어요 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두가지 코스 다 괜찮아서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될것 같아요

다음주에 연말 가족모임으로 한번 더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심각해져서 당분간 못갈것 같네요 ㅠㅠ

 

이상 가족 생일 모임으로 두번 방문한 미젠 방문 후기였습니다.

 

총평

방문하실때 사전에 예약하시고 가세요 주말에는 자리가 없습니다.

깔끔한 한정식에 온가족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특히 요즘 같을때 룸에 들어가서 먹는 것도 좋았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할 순 없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