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도곡점]서오릉피자 먹어봤습니다 :)

728x90

저희집 근처에 새로운 피자가게가 생겼어요 :)

와이프한테 이야기 했더니 퇴근하는길에 take out해왔네요

지난주에 도미노 피자에서 할인행해서 사왔는데, 제가 3조각 먹고 일어났는데 남은걸 아들이 다 먹었어요 ㅠ

그래서 와이프가 못먹어서 마음이 상했는지, 오늘 피자를 두판을 사왔네요 ㅋㅋㅋ

박스가 조금 특이했어요.

뭔가 화려한 컬러 프린트된게 아니라 박스 그대로의 포장에 "부자토핑", "자가재빵", "열정반죽"이라며 인쇄되어 있었어요. 이러한 점들이 제일 자신있는 점들이었나봐요



왜 서오릉 피자인가 보니 원래 시작한 곳이 서오릉이었고 초심을 잊지 않기 위해서 한 것 같았어요

피자는 종류가 제법 많았는데, 요일메뉴인 서오릉콤비네이션을 먹었어요.

요일메뉴는 1000원 할인되는데 포장까지 해서 6000원 할인받았어요

피자 가격은 아래 브로셔 참고하세요~


뚜껑을 열어보니 토핑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

피자 가운데 고기를 다져 올린 것 같은 부분이 있는데, 한입 베어먹었을때 향이 강한편이었어요

올리브향인 것 같기도 했는데 한입 먹고 나면 그런 향도 없었어요

빵은 자가 제빵이라더니 정말 그런 것 같았어요

쫀득한 빵맛에 색깔도 일반적인 피자 도우색이랑 틀렸어요.

저희 아들은 오늘도 잘 먹네요 ㅋ

요즘 또 크려고 하는지 너무 잘 먹고 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되면서 외부활동도 안해서 몸이 성장하는게 아니라 살만 찔까봐 살짝 걱정되네요 ㅎ

한판 순식간에 다 먹고 두번째 판을 열었어요 ㅋ

그제서야 저희 아들은 배가 부르다며 포크를 내려 놓네요 ㅋ

와이프랑 몇 조각 먹고 냉동실에 얼렸어요

저희는 피자가 먹다가 남으면 조각으로 나눠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전자렌지로 2분 정도 돌려서 먹어요

100% 만족할 순 없지만, 그래도 먹을만 한것 같아요.

저희는 보통 도미노 피자를 목요일에 테이크 아웃해서 많이 먹는 편인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갈아타도 되겠다 싶었어요.ㅎ

앞으로 종종 이용할 계획입니다 :)

 

총평

가성비 피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테이크 아웃시 5000원 할인, 요일 메뉴는 1000원 추가 할인됩니다.

콤비네이션은 가운데 향이 좀 나는데, 한입만 먹고 나면 향은 없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