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가죽공방 헤비츠에서 쇼핑했어요 :) feat.여미플리마켓

728x90

 제가 즐겨 보는 유튜브 중에서 "여행에 미치다"(이하 여미)라는 채널이 있어요.

그야 말로 여행에 미친듯한 사람들이 회사를 다니면서 이런 저런 컨텐츠들을 올리는데 재미있어요 ㅎ

나와 같은 곳을 가도 저렇게 즐길수 있구나 하는 생각도 하고, 저런 것은 즐겨보질 못한 것을 아쉬워하면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하는 생각도 한답니다 ㅎ

그런데 드런 여행에 미치다도 코로나 앞에선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

여행을 못가니 여미에서도 새로운 컨텐츠가 많이 안 올러오고 있어요

그러던 중 여미 플리마켓을 한다는 소식을 인스타에서 듣고 바로 지르러 갔어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훝어 봤지만 언제 다시 여행을 떠날수 있을지 모르는 시점이라 제 지갑은 쉽게 열리지 않았어요.

하지만...헤비츠라는 브랜드에서 제 지갑은 열렸어요 그것도 아주 쉽게 ㅋ

3가지나 샀습니다 ㅋㅋㅋ 그 개봉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하고 배송 지연 문자가 왔길래 오래 걸리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빨리 왔어요.

24일에 주문했고, 26일에 도착했어요. 

부피가 작아서 작은 택배 박스가 왔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종이로 된 포장들이 보이네요 :)

제일 위에 있는 것부터 열어봤습니다.

바로 제가 제일 먼저 사고 싶었던 마스크 걸이네요 ㅎ

플라스틱으로된 제품도 많은데, 가죽이라 먼저 더 멋있어 보인달까요?ㅋ

필요도 없이 10개나 샀는데, 11개가 왔지 뭡니까!!!

알고 보니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스크 걸이 1개를 증정하고 있었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마스크 걸이는 안살껄 그랬어요 나머지 10개를 어디다 쓰죠?ㅎ

회사 동료들 나눠줄까 생각도 했는데, 누군 주고 누군 안주면 이상해질 것 같아서 관뒀어요 ㅎ

색상은 비비드한 컬러와 그 위에 흰색으로 칠한 것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가죽 본연의 갈색이나, 황토색 계통이 좋았고 이틀동안 쓰고 다니고 있어요 :)

원래는 제가 쓴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지만 찍은 사진이 없는 관계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 가져왔어요.

저렇게 써야 하는데, 오래 쓰고 있으니 여전히 귀가 아프네요 ㅠ

혹시 제 머리가 커서 그런건 아닐까 생각하다가 그냥 마스크 위쪽 고무 밴드도 그냥 귀 밑으로 내려서 썻어요 ㅋ

말을 할땐 조금 흘러내려서 불편한데, 그냥 있을땐 그래도 마스크가 고정되서 벗겨지지 않아서 쓰고 있었어요.

그냥 귀에 걸땐 괜찮았는데, 마스크 걸이를 쓰니깐 얼굴에 고무 밴드 자국이 생겼어요 ㅠㅠ

원래 귀에 거는 것보다 더 텐션이 가해지다 보니 그렇게 되는 것 같았어요 ㅠ 

그리고 마스크 걸이끼리도 약간의 두께차이가 있었어요 ㅠ

저는 제일 두꺼운 브라운 컬러를 썼는데, 만약 얇은 컬러를 쓴다면 고무밴드를 잡아주는 곳이 오래 잘 잡아 줄수 있을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일 갖고 싶어서 산 제품이지만, 글쎄요 추천하긴 좀 그렇네요. 얼굴이 작으신 분이라면 모를까...

포장지에 보니,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 소재로 최소한의 포장만 하고 있다고 되어 있네요 요건 참 맘에 드네요 :)

두번째 포장을 뜯었습니다.

코드키퍼라고 되어 있었는데, 선 정리하는 가죽이었어요.

저는 이어폰을 이걸로 정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5개가 들어있었고, 컬러는 빨간색 2개에 갈색 3개였어요.

구조는 간단하게, 가죽에 똑딱이 단추가 있었어요.

이어폰을 감아봤는데, 깔끔하게 정리되네요.

그리고 끝으로 가장 큰 굿나잇오거나이저입니다.

화장품이나, 여행용품, 전자 제품들을 정리하는 용도로 쓰면된다고 했는데, 저도 아마 여행갈때 파우치로 쓸것 같아요.

포켓이일단 많아서 좋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홈페이지에 있는 사용예예요.

제가 받은 제품은 딥 그린 컬러였어요.

포장지를 풀자 눌려져 있는 파우치가 나오네요.

부직포로 제품을 닫을 수 있는데, 센스 있게 제품 몸(body)쪽 부족포는 길게 되어 있어서 얼마나 수납하느냐에 따라 뚜껑을 조절해서 닫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지퍼 제품들은 조금만 많이 넣어서 안들어가기도 하잖아요?ㅎ 

포켓은 큰것 두개 작은것 세개 해서 총 5개가 있었어요.

당장 뭘 넣어서 보관할껀 아니라서 그냥 바로 포장해서 넣어뒀어요 ㅎ

제품에 다른 걸 채워넣었을땐 아래와 같은 모습이 되나봐요. 홈페이지에서 이미지 가져왔습니다 :)

끝으로 박스 바닥에 종이가 하나 있었어요

종이를 열어 보니 품질보증서와 구매내역서가 있네요.

구매내역서에는 타이핑을 한듯한 느낌이라 이것 또한 맘에 들었어요 ㅎ

 

혹시나 구매하고 싶으신 분이 있을까 해서 아래에 링크 공유해 드려요

(그냥 홈페이지에서 파는 것보다 조금 더 저렴하네요)

행사는 오늘까지니 필요하신 것있으시면 쇼핑하셔요 :)

 

@huegeso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총평

마스크 걸이는 얼굴이 작아야 큰 효과를 볼듯합니다 ㅋ 저처럼 머리가 크면 효과를 100% 보긴 힘드네요.

파우치는 맘에 쏙 들어서 다음에 여행갈때 꼭 챙겨 갈것 같네요 :)

착한 가격에 구매를 했었는데, 환경도 생각하고, 고객도 생각하는 브랜드라 다음에도 또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