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아동용 마스크 직구 해봤습니다 :) MERRYLIFE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728x90

얼마전 뉴스에서 여름이다가오면서 보건용 마스크 가격이 오른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낚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금주 금요일부터 정부에서 단가 500원 짜리 보건용 마스크를 생산해서 푼다고 했죠?

아마 마스크 업체들이랑 언론이랑 짜고 친게 아닐까 생각마저 들었어요 (언론의 신뢰도가 제로라서...)

지난달 중순에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마스크를 구입하려고 검색해봤는데, 중국산 마스크는 냄새가 난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국산 보건 마스크는 이미 가격이 너무 올라서 미세먼지 마스크랑 크게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마스크의 포장이나 이름은 한국어로 되어 있는데 제조국이 중국인 경우가 많았고 국산 자체를 찾아보기 어렵더군요)

그러다 큐텐에서 어린이 마스크가 딜에 떠 있길래 구입했습니다. 지금 검색해보니 $1더 저렴한 쿠폰적용가 $18 판매하고 있네요 ㅎ 50장이니 한장에 440원 정도 되겠네요

배송기간은 10일 걸렸어요. 조카들 주려고 이틀인가 뒤에 또 샀는데 동일한 23일에 한국 도착했더라구요. 산둥반도 위하이(위해)라는 도시에서 인천으로 오는 배로 배송해서 배송료를 싸게하는 구조인 것 같아요. 보통 이런 배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있으니 그 배 출항하는 요일을 잘 맞으면 더 빨리 아니면 더 늦게 도착하는 것 같네요.

배송기간은 충분히 길게 잡고 주문하세요 

한국에 도착해서 배송될때까지 새송 정보가 안뜨니 답답한건 덤이예요 ㅋ

실재 배송 상태

박스는 중국답게 포장되어 왔어요 ㅎ 보충재 따윈없네요 ㅋ

마스크다 보니 부피는 크고 무게는 가벼운 편이고 파손되거나 한건 없네요.

저는 2개 샀어요. (100장)

옆과 옆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반대쪽 사진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뚜껑이 하나 더 있네요.

아래 사진에서 잘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가운데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아마 여기 구멍을 내서 한장씩 뽑아서 사용하라고 해 놓은 것 같아요

그러면 비닐에 담겨있는 마스크를 모두 뜯어서 여기 넣어야 하는데, 그러면 좀 덜 위생적일 것 같아서 저는 그냥 필요할때 비닐에서 꺼내쓰려고 해요.

판매하는 페이지에서는 FDA승인을 받았다고 하는데 뭐 믿을순 없죠 ㅋ (중국제품이니까요 ㅋ)

설사 진짜 받았더라도, 이 회사에서 만드는 여러가지 제품중에 하나 받았고 이 제품은 안 받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실재로 받았다면 왜 정작 이 제품 박스엔 그런 표기를 왜 안했을까요?

박스 안에 마스크들을 꺼내봤어요.

5가지 프린트에 각각 10개씩 포장되어 있었어요.

맘에 드는거 하나 아들한테 씌여봤는데, 살짝 큰 감이 있네요.

미세먼지 마스크는 입체적으로 생기다 보니 잡아주는 느낌이있는데 보건 마스크라 그런지 그런 느낌이 좀 덜하네요.

이거 쓰고 어린이집 가라고 했더니 자긴 미세먼지 마스크 다 쓰고 이거 쓰겠다고 하네요 ㅋ (좋은 건 알아가지고 ㅋ)

좀 더 있다가 날씨가 더워져서 답답해지면 쓰겠거니 싶어서 억지로 쓰게하진 않았어요

프린트된 이미지들은 나쁘지 않네요 알록달록한게 애들한테는 좋을 것 같았어요

안에 품질 확인서(?) 같은게 있었어요. 뭐 중국인데 무슨 거짓말을 못할까요 ㅋ

그래도 일단은 이물질 안나오고, 냄새가 안나는 것에 만족하고 쓰려고 합니다 :)

날씨가 더워지고 답답하니 보건용 마스크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래도 정부에서는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KF80이상되는 마스크를 써라고 권하고 있네요. 저도 당분간 두가지 다 사뒀다가 상황에 따라 바꿔가면 쓰려고 합니다 :)

마스크 쓰기를 통해서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도록 해요 ㅎ

 

혹시나 하고 링크 공유해 드려요! (요거 클릭해서 구입하시면 저한테 돈을 준다는데, 전 그런건 바라지도 않아요 ㅋ)

qoo.tn/Awd6TR/Q113994544

 

[22,040원](▼6%)MERRYLIFE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50매 / 유아용 / 멜트블로운 / 3중 필터형 / 편안한 착��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MERRYLIFE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50매 / 유아용 / 멜트블로운 / 3중 필터형 / 편안한 착용 / 저자극 / 무료배송:패션악세서리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

www.qoo10.com

 

총평

마스크 가격 오른다는 언론에 속아서 샀어요 ㅠㅠ

배송은 오래 걸리니 혹시 구입하신다면 여유있게 주문하세요 (10~14일)

5일부터 정부에서 인증한 KF-AD 마스크가 나온다고 하니 어른건 그걸로 구매해야겠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