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점점 늘어가는 전자 제품 선 정리 어떻게 하시나요?

728x90

어느날 대학교 친구들과 오랜만에 이야기 하다가 선들 정리하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ㅎ

아래는 친구이름만 가렸고 실제 대화 내용이예요 ㅋ (오타도 있는데 이해해주세요)

대화에서 큰 아들자기 남편을 이야기 합니다 ㅎ

친구A 남편도 제 친한 친구고, 친구B 남편도 우리가 프로포즈 할때 도와주고 알고 지내서 좀 편하게 이야기 했었어요 ㅋ

 

이야기를 하다 보니 우리집만 선이 많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 줄 알았는데 다른 집들도 똑 같은 것 같더라구요 ㅎ

전자 제품이 하나둘 늘수록 선들도 자연스레 늘더라구요.

다른 제품과 호환 되는 것도 있지만, 그렇다고 당장 안쓴다고 버리기도 그렇고 해서 저는 원래는 틴케이스 안에 넣어뒀는데 꺼내쓸때 마다 찾기도 번거롭고 선이 꼬이고 해서 대안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 미니 리빙박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는 아이들 장난감 정리박스로 광고하고 판매하고 있었어요.

육아하면서 아이들 레고 만들어 보면 정말 스트레스예요 ㅋ

이걸 만드는 건 어렵지 않은데, 블럭 찾는게 일이거든요 ㅎ

그래서 이렇게 색깔별로 정리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은 한번씩은 해보셨을 거예요.

아무튼 제가 찾는 용도에 맞는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네** 스토어 팜에서 타임행사로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저는 믹스로 큰거 2개에 작은거 1개 세트에 1호 2단과 뚜껑, 그리고 칸막이를 추가해줬어요.

처음에 살때는 와 싸다 생각했는데, 뭐 이것 저것 추가하니 그렇게 싸지도 않았어요 ㅎ

위에 사진에 치수가 나와 있는 것처럼 일반 적인 리빙박스보다 사이즈가 작아요.

전 리빙박스가 왜이렇게 저렴하지 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구매 후 실물 받아보고는 좀 당황했었어요

 

그럼 이제 제 친구들이 칭찬한 저희집 큰아들 선 정리한 것을 보여드릴게요 ㅎ

작은 사이즈에 칸막이 설치해서 나름 종류별로 정리했어요.

알리에서 구매한 찍찍이나 안쓰는 빵끈으로 선을 묶어서 칸칸이 넣어줬어요

이렇게 정리하니 적어도 한번 꺼낼때 찾기 쉬워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하나 꺼내고 나면 헝클어져서 뚜껑 안닫혀서 받던 스트레스가 이젠 없어졌어요 ㅎ

그리고 투명한 박스다 보니 뚜껑 열기 전에 안에 내용물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 같은 경우엔 작은 사이즈(A) 3개는 정리해서 소파 밑에 쏙 넣었어요.

그리고 큰 사이즈박스(B)는 자주 안쓰는 카메라와 렌즈들을 넣어뒀어요.

이 리빙박스들은 장점중 하나가 서로가 서로의 뚜껑이 될수도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미리 보시고 필요없는 뚜껑은 구매하실 필요가 없었어요.

아래 사진 바닥쪽에 홈이보이시나요? 거기로 뚜껑 닫듯 검은 플라스틱을 눌러주면 고정이 됩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과 같이 필요에 따라 단수를 올려서 보관할 수도 있어요. (뚜껑은 제일 위에칸에만)

칸막이는 아래 사진과 같이 중간 중간에 홈이 있어서 거기에 맞춰서 끼워주는 구조로 되어있었어요.

끝으로 선들 정리한 박스 아래와 뚜껑 닫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칸막이로 칸칸이 나눠줘서 선들이 꼬이거나 섞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 사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 추천해드립니다 :)

 

총평

많아져만 가는 선 정리 어떻게 할지 고민하시는 분께 추천 ㅎ

아이들 작은 장난감, 정리 후 또 가지고 놀 것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께 추천

하지만 박스 뚜껑도 사고 칸막이까지 다 사면 가격은 저렴하지 않으니 옵션들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