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집근처 가성비 회전 초밥집, 시스노스시 다녀왔습니다 :)

728x90

재택근무 기간 중에 발견한 식당 중에 하나가 스시노 스시(SUSHINO SUSHI)였어요 :)

장인어른이 소화를 잘 못하셔서, 드실수 있는 음식이 몇가지 안되거든요.

그래서 연어 초밥이나 계란 초밥 정도는 드실수 있어서 이 식당을 자주 이용하시고 계세요.

재택근무하고, 저희 아들도 집에 있으니 같이 식사하자고 하셔서 몇번 같이 식사하러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식당들 장사 안된다고 하는데, 거짓말 같이 여긴 만석이 되더라구요.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는걸 봐선 코로나 때문에 오히려 더 잘되는 것 같았어요.

위치는 개나리 아파트 근처에 있었어요.

 

 

주차는 식당 왼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식당 건물 뒷편에 주차할 수 있는데 식사하시고 도장 받아가시면 1000원 냈던 것 같아요

이 식당의 최대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거였어요

보통 초밥 한접시에 1700원! ㅎ

그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그렇다고 초밥이 막 엄청 작거나 맛이 없지도 않아서 손님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은 11:30~21:30, 오후 3:00~5:00 브레이크(주말제외) 였어요 :)

식당 내부모습을 보여드리면, 일반적인 회전 초밥집 같이 레일을 따라 초밥들이 움직이고 있고, 그 앞으로 쭉 좌석들이 놓여져있어요. 입구쪽에만 4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저희는 주로 여기 앉아서 먹었어요 :)

초밥들이 2층으로 놓여져 있는데, 아마 점심시간 시작 시간이라 많이 만들어 두신 것 같았어요.

물론 주문하시면 드시고 싶으신 초밥들은 따로 만들어 주십니다 :)

테이블에 주문가능한 메뉴들이 붙어 있네요 :)

기본적으로 2pcs가 한접시에 있는데, 조금 비싼 애들은 1개만 있는 경우도 있고 2000원하는 접시도 있었어요.

저희 아들은 이제 벌써 익숙해졌는지, 앉아서 뭘 먹을지 보고 있네요 ㅎ

장인 장모님 오실때까지 기다리있었는데, 벌써 연어 초밥을 한개 들고 먹으려고 하는 걸 말렸네요 ㅎ

 

초밥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

저희 가족이 제일 많이 먹은 연어양파초밥과 연어 초밥 ㅎ

연어 양파 초밥은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데, 양파가 그 맛을 잡아줘서 장인어른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이예요.

연어 초밥은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데, 한번 오면 8접시 정도는 먹더라구요 ㅋ

제일 많이 먹은게 연어8접시, 마카롱 1접시, 젤리1접시해서 10접시까지 먹더군요 ㅎ

(이제 6세인데, 벌써 어른이랑 똑같이 먹어요 ㅋ)

그 다음 숭어랑, 참치.

광어도 많이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나보네요.

끝으로 저희 아들 최애 마카롱 사진이예요 :)

끝으로 VIP초밥에 "도로"라고 되어 있어서,

아들이 "아빠 사람들이 도로도 먹나봐!!!"라고 해서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도로초밥은 참치 뱃살이라고 합니다 :)

이번 재택근무하는 2달 동안 거의 4번정도 갔던 것 같아요 ㅎ

장인어른이 쏘셔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ㅎ

장인장모님은 얼마나 자주 가셨는지, 요리사분이 알아보시네요.

그리고 드시고 싶은걸 미리 만들어 주시는 센스를 발휘해주시기도 했어요 :)

맛도 괜찮고 친절하시기까지 하셔서 저는 대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아 그리고 미쳐 사진은 안찍었는데, 여기 된장국이 맛있어요 ㅋ

기본 두번은 먹었던 것 같아요 ㅎ

 

총평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드시러 오세요 :)

피크 시간에 가면 기다려야할 수도 있으니 피크시간은 피해서 가세요

집 근처에 이런 식당 하나쯤 찾아두니 참 좋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