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서 보고 먹고 듣고 느끼고 나서

롯데 부여 리조트 622호 (스위트 31평 크린형) 숙박 후기

728x90

어제 밤에는 패밀리 23평 콘도형에서 자고 아침에 스위트 31평 클린형으로 옮겼습니다.

다행히 방이 비어 있어서 아침에 바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

23평 콘도형 후기는 아래링크 참고하세요 :)

https://thore.tistory.com/343

불러오는 중입니다...

저희가 묵은 방은 622호였어요. 

어제 묵은 방이랑 거의 끝에서 끝이라 한참 걸어갔어요 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비슷하게 복도처럼 길이 있고 거실이 나왔어요

복도 왼편에는 화장실, 오른편은 온돌방이 하나 있었어요.

온돌방에는 붙방이장이 있어요.

온돌방 건너편 화장실 사진은 찍지 않았네요 ㅎ (스위트 23평과 동일했어요.)

온돌방 옆에는 미니바와 냉장고가 있었어요 :)

냉장고 안에 또 큰 페트병 생수가 있었어요 

그 옆에 문을 열어 보면 싱크대와 인덕션이 있는데 인덕션은 사용 불가라고 적혀 있었어요.

4인 식탁이 있고, 전기 포트가 놓여져 있었어요.

여기서는 라면이 땡겨서 컵라면 끓여먹었어요 ㅎ (지하에 편의점 있었어요)

식탁 뒷편에 전통 창틀 문양이 이쁘게 공간을 분리시키고 있었어요.

이제 거실을 보여드릴께요.

큰 창이 시원하게 잘 보입니다 :)

거실은 소파에 테이블 그리고 티비가 놓여져 있어요.

저녁 먹고 와선 소파에 앉아서 가족사진 찍었어요 :)

어제 저녁에 와서 창문 밖을 못봤는데, 창 밖으로 언덕이 이뻤어요 :)

거실벽에 냉난방 조절하는 버튼이 있었는데, 자세히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

이 방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침대방이예요.

뭐 특별한 건 없는데, 그냥 분위기가 좋았어요 

안방도 시원한 전망을 가진 방이였어요 :)

시스템 에어콘도 따로 있었어요

아 그리고 거실로 향한 문이 두개가 있었어요 

미닫이문이라 아들이 한참 동안 왼쪽문으로 나가서 오른문으로 들어오는 놀이 했어요 ㅋ

그리고 안방에는 무려 욕조가 있는 화장실이 있어요 ㅎㅎㅎ

욕조에서 물놀이하게 할까 생각을 하곤 왔었는데, 아쿠아가든에 가버리는 바람에 이용하진 않았어요 ㅎ

아쿠아 가든 다녀온 포스팅은 다음에 올릴게요.

이렇게 짧다면 짤고 길다면 길게 이틀동안 롯데부여 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

연초에 받은 복지포인트를 상당수 써버렸지만 후회는 되지 않았어요.

숙소도 맘에 들고, 식당들도 거의 다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부여에 아이와 볼것도 많아서 참 좋았었어요 :)

 

끝으로 요금 관련으로 공유해 드릴게요.

주중엔 15만원대, 주말엔 21~25만원대네요.

저는 25만원에 예약했어요 설날인것 감안하면 주말 요금 비슷하네요.

* 기준인원 4인 / 최대인원 6인
* 객실구조 : 방2(침대+온돌) + 거실 + 욕실2
* 체크인 시간: 주중, 주말 및 공휴일 15:00 /  체크아웃 시간: 주중, 주말 및 공휴일 11:00

* 조식추가 (인당/1회)
[일-금 / 해장국, 미니샐러드바] 성인 (14세이상) 17,000원 / 소아 (8세 ~ 13세) 11,000원 / 유아 (36개월 ~ 7세) 8,000원
[토,일 / 조식뷔페] 성인 (14세이상) 24,000원 / 소아 (8세 ~ 13세) 15,000원 / 유아 (36개월 ~ 7세) 12,000원

총평

한가족이 머무르기엔 비싼 가격이긴해요

크린형은 요리가 안되니 음식 배달 및 포장 생각하시고 이용하세요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가면 어떨까 생각도 해봤는데 글쎄 모르겠네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