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초밥공장(새로 생긴 친절한 초밥집)

728x90
처가가 이사하면서 도와드리러 부산에 왔습니다 :)
집을 다 싸서 보내고 새 집 근처에와서 밥을 뭐 먹을까 돌아보다 초밥집이 보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서부교육청 바로 앞이었어요. 모르긴 몰라도 점심시간에는 손님 엄청 많을듯요...
저는 점심때 조금 지나서 3시정도 갔어요
먼저 매장내 인테리어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

*

저는 혼자가서 바에 앉아서 먹었어요. 다먹고 나서 찍은거라 그릇이 그대로 있네요

메뉴
메뉴는 아래 참고하세요.
가격은 1만원에서 1.5만원 사이였어요
저는 사실 연어덮밥 먹으러 갔는데, 아직 덮밥류는 하지 않으신다네요ㅠㅠ

기본 세팅
주문하고 앉으니 죽이랑 샐러드를 주시네요
다 주시는건 아니고 특건이랑 몇몇 세트류에만 주시는 것 같았어요. 죽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모듬초밥 세트A를 주문했어요. 위에 초밥을 올려주셨는데 저는 그냥 이렇게 먹는게 편해서 이렇게 먹었어요 ㅎ 잡시가 커서 아래로 내리면 너무 꽉찰것 같았어요.

스시는 광어둘 연어둘 오징어 새우 크리미 계란말이 유부 고기 끝에는 뭐였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연어랑 광어는 적당히 맛있었어요. 오징어도 칼집을 많이 넣어서 식감이 더 좋았던것 같구요 다른 초밥들도 다 괜찮았습니다. 계란은 살짝 더 익히몀 좋겠다는 개취구요. 고기는 불향이 나서 저는 많이 좋았어요 :D

먹다 깨끗이 비웠습니다 :)
한가지 아쉬운점은 우동면은 살짝맘 더 힉혔으면했어요 잘못하면 퍼질수도 있는데 저는 많이 있는게 덜 익은것조다 좋아하거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부터 저녁 10:30 마지막 주문을 받으신다고 하네요.

아직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서 메뉴개발하는 걸로 이야기하시고 계시던데 뭔가 엄청 열정적이셨어요. 그냥 잘됐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