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서른다섯번째 (다이어트 일기)

728x90
긴 휴가를 마치고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식단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침 먹고 부산을 출발해서 점심에 이천 아울렛에서 간단히(?) 먹고 집에 도착해서 짐정리하고 빨래하고 운동하러 갔습니다.

너무 잘 먹어서 살이 쪘으면 어쩌나 걱정을 하면서 살짝 빡시게 해주실 것을 기대했지만 또 오랜만에 하고 오래 운전하고 왔는데 다치거나 하면 안된다고 평소처럼 해주셨어요 ㅎ.


EMS 운동 일지(8/1)

    • 스텝박스
      • 무릎 한쪽씩 가슴까지올리기
    • 맨손스쿼크 
    • 육상선수 스트레칭(한쪽다리고정 한쪽다리스트레칭 단 몸은 정면을 향하게)
    • 엘라스틱밴드
      • 위에서 아래로 당기기
      • 45도로 해서 가슴쪼으면서 당기기
    • 팔굽폈다펴기

SHP 온라인 코칭 5등 안에 들어서 혈압계를 받았습니다 :)
뭐 선물은 주셔서 고맙지만, 그다지 쓸모가 있어 보이진 않네요.

처가에서 혈당을 쟀을때도 완전 정상으로 나오고, 혈압도 정상.
와이프 보다 제 혈당, 혈압이 더 낮네요
와이픈 충격받고 운동해야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오늘 와이프 생일이라, 아띠제에서 케익 하나 샀습니다 :)

시럽에서 주는 쿠폰 써서 샀는데, 사실 왼쪽에 있는 딸기 올라간 케익 사고 싶었으나 쿠폰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


식단 - 1,435Kcal

    • 아침 - 생선구이 정식, 잡채
    • 점심 - 중국냉면, 자장면
    • 저녁 - 닭가슴살샐러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