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서른세번째 (다이어트 일기) 장마

728x90

오늘은 비가와서 자전거를 타고 갈수 없었어요.

그래도 빨리 갈꺼라고 비 쫄딱 맞으면서 삼성레포츠 센터에 도착했는데, 도착하니 빗발이 가늘어 지는 것 같았어요.

양말까지 다 젖고, 신발 가방에 있던 갈아신을 양말도 다 젖어서 맨발로 운동화신고 운동했습니다.

너무 늦어서 그냥 취소할까도 했지만, 어제 먹었던 것 생각해서 그럴수가 없었어요.

평소에 하던 운동들인데, 쉬는 시간 1도 없이 계속 연속으로 하니깐 이거 죽겠더군요 ㅋ

보통 운동하면 심박수가 zone 3에 주로 있다가 좀 힘들고 숨차면 zone4까지 가는데, 오늘은 거의 zone 4였어요 ㅋ

뭐 제가 많이 늦었으니 그럴수 밖에 없음을 알고 열심히 했습니다.

EMS 운동 일지(7/25)

  • 스쿼트
  • 쩍벌 스쿼트 
  • 팔굽혔다펴기
  • 엎드려서 뛰기하는데 힘들어서 다시 팔굽혔다펴기
  • 팔벌려뛰기

 

문제는 집에 가는 길에 와이프한테 문자가 왔어요.

지난번에 집근처에서 닭강정 사먹었는데 맛있었는데, 그집이 25일에 5000원 이벤트를 한다고 가서 사오라는 거예요.

그래서 회사 마치고 버스타고 갔는데, 줄이 기네요.

긴줄이 다 줄어들어 제 차례가 되어 주문을 하는데, 카드는 안되고 현금만 된다고 하시네요 ㅠㅠ

기다리던 시간이 아깝기도하고 건너편에 있는 맘스키친에 가서 닭강정이랑 햄버랑 사들고 집에 왔습니다.

와이프한테는 현금만 된다고 카톡을 보냈던 터라, 저녁으로 먹을 떡 만두국을 끌여놨네요 ㅋㅋㅋ

그래서 떡만두국 다 먹고 닭강정은 후식(?)으로 먹고 다음날 와이프가 아침으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슬슬 식단 조절이 실패하다고 느끼는 순간 내일 인바디 측정하는 날이구나 생각이 스쳐지나갔습니다.

식단 - 1,236Kcal

  • 아침 - 크림치즈빵
  • 점심 - 리코타치즈샐러드 
  • 저녁 - 떡만두국, 김치, 치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