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스물일곱번째 (다이어트 일기)

728x90

오늘도 유산소 보다는 근력이나 복압을 유지하는 운동들 위주로 했습니다.

EMS 운동 일지(7/17)
  • 아령들기
  • 삼각근 아령 옆으로(삼각근)
  • 팔굽혔다펴기(굽혔을때 팔꿈치가 몸에서 떨어지지 않게)
  • 크런치 누워서 팔쭉 하늘로들고 상체만 살짝 들기(복압유지)

 

점심은 탄두린치킨 샐러드였는데 맛있네요. 그리고 칼로리도 다른 샐러들 보다는 당연히 높은 편이었어요.
(치킨은 저기 야채들 밑에 숨겨져 있었는데, 덩어리가 한입에 꽉차는 크기였어요)

강남콩(키드니빈)을 주셔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이것도 맛있네요.

탄두린치킨샐러드는 맛있어서 나중에 퇴근할때 와이프한테 사갈지 물어보기도 했어요 ㅎ

맨날 닭가슴살 샐러드, 리코타 샐러드만 먹다가 먹어서 그런지 닥터키친 샐러드류는 다 맛있네요

퇴근하고 집에 가서 닥터 키친에서 받아온 스키야키를 먹었습니다.

스키야키야 원래 간이 강하지 않은 음식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약간 싱거운 정도였어요.

닥터키친 햇반인데요, 밥보다 잡곡이 더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십히는 맛이 있어서 괜찮은데, 저희 와이프는 진짜 맛없다고 하네요

밥은 호불호가 갈리나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칼로리가 높았는데, 아침에 저희 아들이 먹다 남긴 치즈스틱이 그렇게 칼로리가 높은줄 몰랐어요 ㄷㄷㄷ

 

식단 - 1,781Kcal

  • 아침 - 치즈스틱

  • 점심 - 탄두리치즈브리또볼(닥터키친)

  • 저녁 - 스키야끼(닥터키친), 오이피클, 고추장, 오이고추, 명란젓, 깻잎, 강된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