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스물네번째 (다이어트 일기)

728x90

이번주는 뭐가 그리 바빴는지 식단 운동은 다 정리해 놓고 밀렸다가 이제 다 했네요. 

샐러드 중에서 제일 칼로리가 높았던 핫베지 샐러드 사진 먼저 좀 보여드릴게요 호박, 가지등을 살짝 익힌듯한 야채였습니다. 칼로리 모르고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이게 다른 샐러들이랑 칼로리가 완전 틀리네요.

EMS 운동은 아침일찍 갔는데, 코어 운동하는데, 허리가 아프네요. 복근 운동을 해야하는데, 등근육을 써서 그런것 같아요. 오늘은 운동을 평소보다 많이 못한것 같은데 뒷 타임 운동하시는 분이 오셔서 빨리 마무리 지었습니다. 

 인바디 측정했는데, 체중은 조금 빠졌는데, 근육도 빠졌네요 ㅠㅠ


EMS 운동 일지(7/13)
  • 제자리 뛰기
  • TRX 스쿼트(빠르게)
  • 쩍벌 스쿼트
  • 누워서 한쪽 다리씩 올렸다 내리기

식단 - 1,822Kcal

  • 아침 - 감자전
  • 점심 - 그릴드핫베지 샐러드 닥터키친
  • 저녁 - 아보카도 훈제연어덥밥, 꼬막 비빔면
  • 간식 - 수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