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스물한번째 (다이어트 일기)

728x90
자전거 타고 출퇴근할때 핸드폰을 자전거에 걸어 놓는데, 끓어졌네요 ㅠㅠ 새로 하나 사야하는데, 고무로 된것 제외하고 보지 가격이 조금 되네요 바꾸면 또 후기 올려볼게요. 저녁은 닥터키친에서 받은 소고기 연두부 찌게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혹시 이인분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먹는 건 생각보단 괜찮은데, 뭔가 1% 부족한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닌데, 맛있다고 하기엔 애매한 그런 맛이었어요 ㅠ 그래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EMS 운동 일지(7/9)

  • 스텝박스 다리 가슴까지 올리기 
  • TRX 누워서 당기(등근육) 손은 수평으로 했다가 당기면서 수직 팔꿈치 벌어지지 않게하기
  • TRX 스쿼트
  • 런지
  • 엎드려있다가 한쪽팔을 들면서 몸통만 돌리기

식단 - 1,123Kcal

  • 아침 - 망고 2조각
  • 점심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삶은계란
  • 저녁 - 매콤소고기연두부찌개(닥터키친)
  • 간식 - 씨리얼바, 자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