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스무번째 (다이어트 일기)

728x90

오늘(7/9)은 오전 미팅이 길어져서 운동을 못 갔습니다ㅠㅠ 저녁에 혹시 예약할 수 있을지 봤지만 이미 예약이 다 끝났네요. 밥 먹으러 같이 가자는 동료들을 뿌리치고 혼자 회사에서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흑흑

선생님이 혹시 모르니 저녁에 대기 걸어 놓으라고 하셔서 대기 걸어 놓어놓고 어제 안 쓴 다이어트 일기를 씁니다. 아니 웬걸 어제부터 모바일앱에서 사진이 하나도 등록이 안되고 계속 에러 나서 회사 컴퓨터로 작성합니다 ㅎㅎㅎ 뭐 점심시간이니...

어제는 지난번에 신청한 online training의 일환으로, 운동후 도시락을 찾아왔습니다.

로비에 부스를 설치하고 계셔서 가서 이름 말하고 앉아서 기다리니 도시락과 반조리 식품, 2개를 주시네요. 받아서 자전거에 걸고 회사로 돌아왔습니다.

플라스틱 백이 엄청 컸는데 내용물도 많아 보였습니다 ㅎ

일단 다 꺼내서 한 장 찍어봤어요.

저의 점심이 될 케이쥰 치킨 샐러드.

엄청난 과대포장이예요 ㅋㅋㅋ

뭔가 이유가 있는지 몰라도 이런 포장이면 김밥천국도 비싸겠다 생각했어요. 

샐러드에 드레싱만 들어 있었어요.

잘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포화 지방이 -51%라고 하는데, 맛은 과연 어떨지...

패키지에서 꺼내서 또 한 컷 찍어봤습니다. 샐러드 그릇은 깊이가 조금 깊은 편이라 드레싱을 부어서 섞어 먹기 나쁘지 않았어요. 

와 치킨이...

얼마만인지 엄청 반갑네요 ㅎㅎㅎ (지난주에 먹었던 것 같긴 한데 ㅎㅎㅎ)

대두도 많고, 샐러리도 많았어요. 전체적으로 신선하다라는 느낌이 있고, 소스가 뭐 특별히 맛있진 않았는데, 건강식이라는 걸 감안하고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가격을 정확히 모르지만, 가격 제외하고는 이 정도면 합격점을 주고 싶네요. 

반조리 요리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집에 가져갔습니다. 오늘 저녁으로 섭취할것 같습니다. 그것도 먹어보고 후기 남겨 볼게요.

SHP 온라인 코칭

회사 마치고 다시 삼성레포츠 센터에 가서 3층에 가서 인바디 다시 측정하고, 간단한 설문지 하나 작성했습니다. 6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체련장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리고 SHP온라인 코칭 담당하시는 선생님과 간단한 상담을 했었는데, 다리의 근육 비율을 보고 이건 수술한 사람에게나 볼 수 있는 수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이게 단순히 교통사고로 인한 것이라고 보기엔 심하고, 평소 자세가 어떤지도 한번 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운동을 꾸준히 계속 하는게 중요하라고 하셨어요. 아 그리고 인바디 결과 보니 초밥먹은게 바로 표가 나더라구요 ㅠㅠ

EMS 운동 일지(7/8)

  • 무릎 가슴까지 올리기
  • 하프짐볼 올라갔다 내려갔다
  • TRX 스쿼트(빠르게)
  • TRX 잡고 다리는 땅에 고정시킨 채로 뒤로 기울였다가 일어나기 (상체 근육으로)
  • 복싱 (원투, 원투 머리 숙이고 원투, 원투 가드올리고 원투, 상대방 펀치 방어하기)

식단 - 1,7363Kcal

  • 아침 - 모닝빵3조각, 우유
  • 점심 - 케이준치킨샐러드 닥터키친, 삶은계란
  • 저녁 - 해물카레, 공기밥
  • 간식 - 삶은계란

저녁에 너무 배고파서 삶은 계란을 먹었습니다 흑흑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