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스물세번째(다이어트 일기)

728x90

퇴근하는데 와이프한테 카톡이 왔네요 오는 길에 팥빙수 사오라고.

근처 괜찮은 빙수집이 마땅이 생각이 안나서 팥고당에 갔습니다. 10분정도 기다려서 받아서 자전거 핸들에 걸고 집에 왔습니다 10분안에 먹어야 한다고 했는데 집에 오니 살짝 녹기 시작했더라구요. 

그것보다, 집에 도착하니 아...치킨이 한마리 있네요. 복날이라 할인했다고 하네요 정말 제 다이어트는 안도와주네요 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는 안먹고 4조각만 먹었어요 ㅠ

아니나 다를까, 오라인 코칭 담당하시는 선생님한테 연락이 왔네요.

운동도 잘하고 있고 식단도 잘하고 있는데, 식사가 너무 하끼에 몰려 있다고 하시네요

제가 봐도 아침 점심은 칼로리가 많이 적은데 저녁에 많이 몰려 있어요

저녁 식단 조절을 어떻게 할지 좀 더 고민해봐야겠네요.

저희집 근처에는 치킨집중에는 후참이 제일 괜찮은데, 항상 포스트잇에 멘토스를 주네요 ㅎ 

오늘 운동은 조금 힘들었는데요, 이제 다리 아픈게 다 나았다고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키신것 같아요. 복싱을 많이했는데, 그래도 체력이 많이 좋아진것이 느껴졌어요.

EMS 운동 일지(7/12)

 
  • 뛰기 걷기 반복
  • 팔벌려 뛰기
  • 복싱
    • 원투
    • 원투 피하고 원투
    • 원투 바디 원투
    • 안뛰면서 계속 원투

식단 - 1,403Kcal

  • 아침 - 씨리얼바
  • 점심 - 리코타 샐러드, 자두
  • 저녁 - 양념치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