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스물여섯번째 (다이어트 일기)

728x90
 
오늘은 유산소 운동은 많이 안하고, 주로 버티기 운동을 많이 했습니다. 버티기 별거 아닌 것 같은데 해보니 좀 힘들긴 하네요.
몸의 긴 긴육들을 많이 움직이면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이 계속되면서 운동을 하는데 다이어트나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아킬레스건염의 전조 현상을 보이자 이런 운동들을 많이 시키시는 것 같았어요.
시간되면 꼭 병원 가보라고 하셨는데, 그정도는 아닌 것 같아서 안가고 그냥 다리근육을 조금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자전거 탈때도 저단으로만 라이딩했어요.

 

 

EMS 운동 일지(7/16)

 

  • 다리벌려 스쿼트 자세로 버티기
  • 주먹쥐고 힘주기 반기마자세
  • 손바닦은 전방을 향하고 하고 아래로 쭉 뻗고 팔뒤로하고 상체만 굽혀서 버티기
  • 한빨쭉 위로 한팔은뒤로 쭉뻗어서 기마자세
  • 와칸다포에버 (팔은 몸통에 크로스로 하고, 배와 가슴에 힘을 주고 골반은 고정한체로 상체만 오른쪽 왼쪽 천천히 최대한 밀어주는 운동)

미리 샐러드를 못사서 편의점에서 닭가슴살 샐러드와 삶은 계란을 먹었습니다.

선생님 말씀으로는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할 수 있다고 계란 2개 정도씩은 먹어줘야 한다고 해서 계란도 추가했는데요.

하필 먹은 계란이 감동란이었네요.

그런데 감동란이 일본 제품이라고 하네요. 허걱...

앞으로는 감동란 따위 먹지 않겠습니다.

 

식단 - 1,123Kcal

  1.  
  • 아침 - 어묵탕
  • 점심 - 씨리얼바, 닭가슴살샐러드, 삶은 계란
  • 저녁 -새우볶음밥(닥터키친), 어묵볶음, 오이피클, 오이고추, 고추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