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열여섯번째 (다이어트 일기) SHP HLP 온라인코칭

728x90

며칠 전 문자로 SHP 온라인 코칭 체험단 모집한다고 문자가 왔길래 전화로 문의하고, 신청을 했습니다. 뭐 체험단이라고 하니깐 큰 기대 없이 신청했는데 됐다고 하니 갑자기 막 기대가 되네요. 올해 들어 이런 이벤트 당첨 엄청 잘되는데, 주변에서 내 인생의 운을 이런 사소한데 다 쓰고 있는 거 아니냐고 하네요. ㅋ

체험단 내용을 다시 자세히 보니, 오프라인, 온라인(앱)으로 운동 관련해서 코칭해주고 닥터 키친이라는 업체에서 제공해주는 도시락 & 반조리 식품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네요. 

처음에 전화로 연락이 왔는데, 문자로 다시 연락 준다고 하길래 기다렸는데 안오길래, 뭔가 안된 건가 싶었는데, 오늘 SHP앱에 떴네요. 총 30분이 참석하시는 것 같네요, 여기서 좋은 결과(전, 후 비교)가 나오면 선물도 준다길래 동기부여도 살짝 되는가 했는데, 오리엔테이션 가서 보고 조금 실망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시간이 7시부터 운동하고 딱 가면 되겠다고 생각되서 운동하고 오리엔테이션 참석했습니다.

 

오늘은 오전에 있는 외부업체와 미팅이 길어질 것 같아서 EMS 트레이닝을 저녁으로 예약했습니다. 저녁 타임이라 다른 선생님이 계셨어요. (이분 지난번에도 조금 힘들어서 긴장되네요) 어젯밤에는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내려서 오늘은 좀 덜 힘들게 해 달라고 부탁드렸지만, 역시나 처음부터 힘들게 하시네요 ㅋ 

EMS 운동 일지(7/3)

  • 팔벌려뛰기+스탭박스 오르내리기
  • 런지 평소보다 다리는 간격 넓게(골반 넓이만큼) 자세 잡아주시고, 뒤로 가는 다리 발꿈치는 더 높이 들고
  • 엉덩이 뒤로 빼고, 아령들고 팔을 앞으로 쭉 뻣으면서 가슴을 모아주면서 힘을 주고, 어깨를 먼저 뒤로(위로말고) 빼고 팔을 뒤로 해서 아령을 가슴 옆으로 붙였다가 팔꿈치는 고정한채로 팔만 뒤로 쭉 뻣어주기. 이때 등 근육은 긴장한채로(20번 했는데, 1번는 자세로 했다고 하시네요ㅠㅠ 어깨보다 팔이 계속 먼저 움직인다고...)
  • 매트위에 "ㄷ"자로 엎드려서 왼팔 앞으로 쭉 뻣고 오른 다리 뒤로 쭉 뻣고 5초 있다가 오른팔, 왼다리로 바꾸기
  • 팔벌려 뛰기 다리 넓이 최대한으로 벌려서

운동을 빨리 끝낸다고 했지만, 샤워할 시간은 없네요. 탈의실 가서 수건으로 땀만 닦고 지하 설명회 실로 갔습니다. 이미 시작해서 설명을 하시고 계셨어요. 출석체크(?)를 하고 자리에 앉아서 들었습니다. 

먼저 데이터를 기록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하셨는데, 이미 자기 데이터 수집광(마이크로트렌드 X)이 많은 세대라 특별한 설득이 필요해 보이진 않았어요.

혹시 최신 트렌드와 관련된 책을 보고 싶으시다면 마이크로 트렌드 X를 추천해 드려요. 작년에  나온 책인데 이미 현실화되고 있는 내용들도 많아서 보면서 많이 공감한 책이에요. 마케터라면 꼭 읽어보시라고 추천해 드립니다.

거의 10분 만에 말씀이 끝나셔서 벌써 끝인가 했는데, 뒤에 전체 프로그램 소개, 식단 관련 한 소개를 따로 하셨어요. 전체 프로그램할 때, SHP밴드를 무료로 주신다고 해서 기뻤지만,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과를 내시는 분한테 상품이 체성분 측정기와 혈압계를 주신다고 하셔서 정말 실망했어요. 요즘 스마트 체중계 없는 사람이 없을 텐데 왜 저걸 줄 생각을 했을까. 차라리 PT 10회권이나 다른 운동 1달 이용권을 주셨으면 더 큰 동기부여가 됐을 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이후 식단 소개를 하셨는데 닥터 키친이라는 업체에서 나오셔서 소개해주셨어요. 맛있지만 살찌지 않는다는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을 하셨는데 다음 주에 한번 먹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욕심이 많아서 쉽게 만족하지 못하거든요. 솔직한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주중에 체지방 측정 및 SHP 밴드 가입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언제 시간이 될지 모르겠네요. 이거 하는데 30분 걸린다는데 예약하려고 하니 벌써 예약이 다 차있다고 하네요. SHP밴드 받게 되면 개봉기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식단 - 1,273Kcal

  • 아침 - X
  • 점심 - 사천탕면(SHP앱에 항목이 없어서 나가사끼짬뽕으로 대신넣었어요)
  • 저녁 - 짜장밥, 김치, 명란젓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