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열네번째 (다이어트 일기) 인바디&회식

728x90

 

 

회식

갑자기 오늘 회식을 하자고 하시네요 ㅠㅠ

1차로 우삼겹, 2차로 한신포차 포차에 갔습니다. 위에 사진은 한신포차 앞에 기다리는 대기석 사진이에요

저는 1차에서 우삼겹 조금, 야채 많이 먹고 2차에선 아무것도 안 먹었어요. 한신포차 가서는 젓가락 조차 들지 않았어요. 당연히 탄산이나 술도 안 마시고 물만 마셨어요. 

다들 제가 다이어트하는 걸 아니깐 권하거나 하시는 분이 없었어요 ㅎ

제가 탄산을 많이 좋아해서 탄산 안 먹은 것만으로도 성공한 회식인 것 같습니다. ㅎ

 

인바디

점심때 운동하러 나가는데 비가 살짝 오네요. 그냥 무시하고 자전거 타고 갔습니다. 다행히 운동이 끝났을 땐 비가 그쳤어요. 오늘은 운동 시작하기 전에 인바디 측정을 했어요 점심시간이라 저 운동 끝나고 아무도 없어서 가능했던 것 같아요. 결과물 출력하려고 하는데, 프린터기가 고장이라 핸드폰으로 찍기만했어요.

체중은 계속 조금씩 감소하고 있는데, 근력도 같이 감소했네요. 원래 지방 빠지면 같이 빠진다고 하시는데 지방보다 더 빠진 것 같아서 ㅠㅠ 그래도 체지방율감소했으니 만족해야겠어요. 일주일 뒤에 또 측정해보겠습니다.

 

EMS 운동 일지(6/28)

 

  • 하프 짐볼 - 뛰기(빠르게, 오른발로 오르고 오른발부터 내리고, 왼발로 오르고 왼발부터 내리고 반복
  • 스쿼트(빠르게)
  • 런지
  • 핸들(?) 들고 팔 앞으로 쭉 펴고 쩍벌 스쿼트 
  • 짐볼에서 프랭크
  • 하프 짐볼 팔굽혔다 펴기

 

 

식단 - 1,263Kcal

 

  • 아침 - 호밀빵 1조각
  • 점심 - 삶은 계란 2개, 리코타 샐러드
  • 저녁 - 우삼겹&야채(파, 마늘, 무채, 물김치)
  • 간식 - 수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