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EMS 운동일지 두번째 6/10

728x90

EMS 운동 일지(6/10)

 

어제는 아침에 비가 와서 자전거를 못타고 출근했어요.

그래서 운동도 저녁에 하러 갔습니다.

어제 같은 경우엔 다른 선생님이 계셨어요.

 

시작 마찬가지로 걷고 뛰고 반복했습니다.

스쿼트

:팔 모으고 평소엔 손 허리, 팔에도 힘줘야 해서 힘들었어요.

다리벌려서 스쿼트 하면서 핸들바 같은거 들고 원 안으로 밀면서 가슴 근육 힘주기

:가슴을 더 모으세요 하는데, 다리는 다리대로 신경쓰면서 하려니 쉽진 않네요

기마 자세하고 무릎은 바깥쪽으로 밀고, 팔로 안으로 밀기

: 허리를 세우고 해야하는데, 계속 자세가 숙여지네요;;;

업으려서 한팔, 한다리 들어서 쭉쭉 뻗기(5초씩 10번)

: 복근에 힘주고 손끝에서 발끝까지 힘줘야 하는데, 살짝 기우뚱했습니다.

끝으로 유산소 달리기

 

평소랑 조금 달랐던 것은 상하체 운동을 같이 한다는 점

그래서 평소보다 더 많이 운동이 된것 같네요. ( 자고 일어났더니 살짝 쑤시네요)

운동 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하늘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이러고 집에 갔었어야 했는데, 회사 동료분 퇴사하신다고 송별회 한다고 가서 삼겹살을 쳐묵쳐묵했어요...ㅜㅜ

그래도 최후의 양심상, 공기밥반, 된장찌개 반만 먹고, 삼겹살은 딱 1인분만먹었어요...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음식 섭취: 약 2057Kcal

아침: X

점심: 샤브샤브&볶음밥

저녁: 된장찌게(반)&공기밥(반)&삼겹살1인분

기타: 블랙티 1리터

 

 

이상 EMS로 시작하는 다이어트 2번째 기록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