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루메나 가습기(루메나H2 X) 개봉기

728x90

총평

1. 심플한 디자인에 적당한 크기, 사무실 책상위에 두기에 딱 좋아요.

2. 2개 이상 구매시 할인 받을 수 있는데, 가정용, 사무실용으로 쓰면 좋을것 같아요.

3. 사용전에 충분히 필터가 물에 적셔야 작동되니 참고하세요!


겨울철이라 사무실에서 난방을 강하게 하다 보니 건조해서 눈이 뻑뻑해 지는 것 같더라구요

원래 엄청 귀여운울라프 가습기가 있었는데, 몇년 썼더니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가습기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집에서 2구짜리 루메나 가습기(H3 Plus)를 썼는데, 배터리도 오래가고 가습량도 조절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2개 구매시 할인 하길래 1구짜리 H2X를 구매했습니다.

택배 박스안에 제품이 두개 들어 들어 있고, 안에 추가 필터가 들어 있었어요 :)

박스에는 상세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조금 특이한게 본사가 부산이더라구요

원래 루메나는 선풍기가 유명한데,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보니 가격은 살짝 비싼데 성능은 믿을 만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가습기도 사용해보고, 보조배터리, 충전기도 사용해보고 있어요

제품 박스에는 씰링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제품 박스는 에코패키지라고 되어 있었어요.

찾아봐도 자세한 설명은 없어요. 재활용 박스인지 모르겠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매뉴얼이 먼저 나오네요.

그 아래에 박스를 열면 배터리 충전선이 나왔어요.

C-type 충전선이라 충전도 빠르고 좋은것 같아요.

업체 메뉴얼에는 2시간 충전시 완충된다고 하네요.

1단계 분무(간혈적 분무) 사용시 12시간, 2단계 분무 사용시 7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 배터리 잔량
빨간색 LED 점멸 : 0~20%
흰색 LED 점멸 : 21~99%
흰색 LED 점등 : 100%

그 아래 박스를 열면 비로소 제품이 보입니다. 스크레치 방지용으로 비닐로 한번 더 포장한 것 같아요. 

그리고 옆에는 필터 2개가 들어 있네요.

가습기 쓰다보면 필터 단면의 가운데가 시꺼멓게 되고 가습이 잘 안되는 것 같은때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때 바꿔줬어요.

꺼내 보면 성인남성 손의 두배정도 되는 것 같네요

충전단자가 있는 곳 아래에 상세한 스팩이 나와 있었어요.

2023년 11월 제조품이고, 제조는 dongguan aohai technology co. ltd라는 중국회사네요

OEM인지 모르겠는데, 홈페이지에 상세 설명이 안적혀 있네요

가습기 출수구쪽은 보면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제거 해줬어요

출수구쪽에 사용안내에도 나와 있지만, 필터를 물에 충분히 적셔놓으라는 것이 수조에서도 계속 나옵니다. ㅎ

아무래도 고장인줄 알고 문의를 많이 받은게 아닐까 싶어요

필터는 플라스틱 필터 홀드를 잠아 당기면 빠져요.

돌려서 빼야하는 줄 알고 돌려봤는데 그냥 당기면 빠지더라구요

왼쪽 버튼을 누르면 가습이 되고, 오른쪽 버튼 누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한번 누르면 불이 들어오고 한번 더 누르면 불이 꺼집니다.

왼쪽 버튼은 한번 누르면 가습되고, 한번 더 누르면 간혈적 가습으로 바뀌게 됩니다. 

기분 탓인지 모르겠는데, 일단 가습기를 사용하니 그때부터 눈이 뻑뻑한 건 덜한 것 같더라구요 ㅎ

사무실 책상위에나 차량 같이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히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루메나 가습기 사용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