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강남역 아시안 푸드 맛집 스트릿? 스트리 잇!

728x90
퇴근 길에 자주 지나치던 식당을 방문해봤습니다.
위치는 SPC 스퀘어 뒤쪽이라 모르고 지나치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큰 길에 라그릴리아 앞에 엑스배너만 이곳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골목으로 꺽어 들어다도 주차장인지 식당인지 잘 구분이 안갑니다. 조금더 들어가면 매장 입구가 나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딜리버리도 되고 네이버 예약도 되네요. 해피포인트 할인이나 적립도 되네요.

 카운터 뒤로 바로 키친 오픈되어 있네요. 다들 바쁘시지 움직이시네요.

자리에 앉으니 메뉴를 주시네요

저희는 돼지조림 덮밥, 명른 아보카도 덮밥, 마라탕면, 홍콩식 에그누들을 시켜먹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같이 홍콩 놀러가기로 해서 아시안 푸드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마라탕이 비쥬얼도 그렇고 맛도 짬뽕과 비슷했습니다. 나머지는 이름과 딱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야끼교자는 가위바위보로 내는 걸로 해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악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양이 조금 적네요. 그릇들이 커보이는데 아래로 갈수록 작아져서 양은 보통이거나 조금 적은 것 같았습니다.

물과 단무지는 셀프였습니다. 물병이 선반아래에 있어 그걸 쓰면 되는데 모르고 한잔씩 가져갔어요. 나중에 테이블에 앉아서 보니 물병이 보이더라구요.

병맥주 3+1행사도 하고 연태 고량주는 1+1행사중이네요. 저희는 점심시간이라 패스했습니다.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그릇이 움푹 들어가몀서 좁아져 양이 많지 않아요. 여자분들이 먹기에 딱 적당한것 같았어요.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점심 식사하는 분위기보단 저녁 식사하기에 좋은 곳으로 보였습니다.

매일 먹는 점심 식사가 지겨워 질때 즘 또 방문하고 싶은 스트릿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