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꼬마 트리 선물 받았어요

728x90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은 어떻게 하셨나요?

저희는 올해는 아무것도 안하고 메리크리스마스 레터링만 창문에 붙였어요 ㅎ

(사진찍으려고 했더니 베란다에 빨래를 널어놔서 못찍었네요 ㅎ)

 

그런데 지인이 카톡 선물하기로 미니 트리를 보내주셨어요

 

지난주 금요일에 주소지 입력했고 오늘 배송되었어요 :)

박스를 뜯어보니 안에 뾱뾱이로 잘 싸여져 있었어요

아래는 겉박스 사진이예요

USB 전원으로하는 10개의 LED 라이트가 미니 트리를 둘러싸고 있는 작은 트리예요 

박스를 열어보니 깨질까봐 한번 더 장치를 해 뒀네요.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사진이랑 똑같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트리 꼭대기에 있는 빨간공이 살짝 기울어져 있는 것 같기도하네요 ㅎ

테이프를 길게 붙여서 유리가 흔들리지 않게 해뒀어요

테이프를 떼면 유리와 아래 받침 나무가 분리되었어요

그런데 이 테이프를 제거하니 자국이 살짝 남았어요

 

유리 안에 바닦에 있는 빨간 공은 고정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래서 유리 케이스를 들면 공이 굴러다녔어요 

USB를 보조베터리에 연결해봤습니다. 

빛이 생각보다 밝았어요.

와이프도 아들도 너무 이쁘다며 좋아하더라구요

밤에 수면등처럼 켜 놓고 잘 것 같아요.

아래사진은 불 다 끝고 다시 켜본거예요 ㅎ

사진이 좀 덜 이쁘게 나왔는데 실물로 보면 엄청 이뻐요 ㅎㅎㅎ

실제 크기가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캡쳐해왔어요

실제 사이즈는 15cm예요.

 

이상 15cm짜리 작은 트리지만 너무 이뻐서 후기를 올려봤습니다.

 

총평

가격도 저럼하고 부피도 작아서 선물 주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일반 트리는 부피가 커서 내년에 다시 쓰려면 그 동안 보관하기가 번거로운데 15cm라서 좋은것 같아요.

USB 전원이라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