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사무실 문구류 플렉스 했습니다 :)

728x90

2020년 이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이 되었네요.

12월이 되자 재무팀에서 비용들 정산을 하라는 메일이 왔어요 ㅎ

그래서 급하게 문구류 주문했습니다.

 

그동안 재택근무하느라 사무실 출근 안해서 문구류들을 안써서 예산이 많이 남았었거든요 ㅎ

내년에 쓸꺼도 조금 샀어요 ㅋ

아래 사진 보여드릴게요 :)

 

구매한거 보시면, 사무용가위, 스카치테이프, AA 건전지(무선 키보드/마우스 용), 볼펜, 샤프, 지우개 등등 구매했습니다.

 

저는 프릭션(지워지는 볼펜)을 즐겨 썼는데 품절 되서 중국제 지워지는 볼펜을 하나 샀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했는데, 역시나 몇번 쓰니 펜촉이 고장나서 볼펜이 안나오네요 ㅠㅠ

다른건 뭐 아시는 것들이라 따로 후기는 안남길게요. 

후기를 남기고 싶었던 건 칫솔 살균기!!!

이걸 사도 될까 고민했지만, 회사에서 지정한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사무실에서 사용하니 사도 되겠지 하고 샀어요 ㅋ

원래는 Adobe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것 쓰고 있었는데 고장 나서 교체해줘야 했거든요.

구성은 살균기 본체, 자석(건전지 아님), 충전잭, 설명서가 있었어요.

뚜껑이 투명해서 좋았고, 자석을 벽같은 곳에 부쳐서 칫솔 살균기를 부착할 수 있었는데, 사무실에서 그렇게까지 쓸일은 없어서 하진 않았어요.

기존에 쓰던 세미나 갔다가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랑 비교해보니 크기가 작네요 :)

위에 사진처럼, 뚜껑을 닫으니 UV LED가 나오는게 보이네요

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 쓰기 시작하니 계속 쓰게되네요 ㅎ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지텍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입니다.

원래 쓰던 마이크로 소프트 제품이 고장이 나서 AS 보냈는데, 마이크로 소프트는 수리해서 주는게 아니라 제품을 교환해주더라구요.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교환해주실 제품의 재고가 없어서 몇주에서 몇달까지 걸린다고 하시는거예요.

처음엔 기다려야지 했는데, 재택근무기간 동안 유선마우스를 쓰다보니 불편해서 저렴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다른 저렴한 제품들도 많았는데, 그래도 로지텍 제품이 믿을 만해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로지텍 MK235였습니다.

박스를 열어 보니 제일 먼저 어뎁터가 나왔습니다.

어뎁터를 빼고 열어보니, 마우스와 베터리가 나오네요. 

마우스는 AA 건전지 1개, 키보드는 AAA 2개 들어갔습니다. 

키보드은 저렴해서 그런지 살짝 시끄러웠어요 ㅎ

그래도 새 키보드가 오기 전까지 쓰고 그 뒤에 스페어로 두고 쓸 생각입니다 :)

 

이상 사무용품 플렉스 한 후기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