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알리에서 시계줄 사서 셀프로 갈아봤습니다

728x90

몇일 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시계줄을 주문했습니다 :)
역시 알리! 한달 정도걸려서 받았어요
포장도 아무것도 없고 뾱뾱이 비닐안에 시계줄만 있었어요

시계줄이 끊어져서 한참 안 차던 손목시계를 가져왔습니다

시계줄도 비닐에서 꺼냈습니다

분명 같은 굵기로 주문했는데 살짝 작아보이네요?
이때까지만 해도 기분 탓인가했어요 ㅎ

일단 기존 시계줄을 분리했습니다
시계 줄 분리는 저기 보이는 쇠를 한쪽으로 밀어주면 쉽게 빠집니다. 저는 회사 점심 시간에 한거라 따로 도구가 없어서 커트칼 날이 아닌 뒷면으로 살짝 눌러서 빼줬어요

그리고 새 시계줄을 준비했어요.

일단 시계줄을 꼽았습니다.
시계줄에 쇠를 끼워서 살짝 눌러주면서 끼워주면 됩니다

시계에 결합하고 보니 왠걸 여자 시계 같네요 ㅠㅠ
그래서 그냥 와이프 보고 찰래라고 물어봤더니 차겠다고 해서 와이프 줬습니다 ㅋ

 주문은 위에 걸로 했는데 사진에 비해서 실물은 너무 가늘었네요 ㅜㅜ
2mm정도 작은게 온것 같았어요
싼맛에 산거라 많은 기대를 안했는데 오래 기다린 시간을 생각하면 많이 아쉽습니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