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차량용 선풍기 구매했습니다 :)

728x90

[추가] 2주 사용 후기

생각보다 선풍기를 잡아주는 거치대의 힘이 약해서, 차량이 덜컹하니 바닥에 떨어지기도 해요.

저는 지금 전기테이프로 "X"자로 뺑글 돌려서 고정해서 쓰고 있어요.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차에 뒷자리에 앉는 아들이 덥다는 투정을 자주 부립니다.

아무래도 에어컨이 앞쪽에 있다보니 와이프는 추워서 에어컨을 끄는데, 뒤에 있는 아들이 덥게 느끼는것 같아요

그래서 차량용 듀얼 선풍기를 구입했습니다 :)

구매는 펀샵에서 했습니다.

배송비 쿠폰이랑, 룰렛으로 꾸준히 모은 포인트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

원래 18800원인데, 고정하는 것까지 구매해서 5000원해서 23800원인데,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그런데 그동안 모아둔 배송쿠폰과 매일 열심히 룰렛돌려서 모은 포인트 5300원 사용해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24일에 주문했고 오늘 27일 도착했습니다 :)

포장은 비닐로 된 포장지 안에, 박스 두개와 끈이 하나 있었어요.

끈은 홀더가 따로 안 사신분들이 고정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먼저 홀더를 꺼내보았습니다 :)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데, 본체(?)쪽에 있는 너트를 풀수 있습니다.

살짝 풀어서 끼우면 꼽힙니다. 그리고 너트를 다시 조으면 고정됩니다.

그리고 다리(?) 부분은 위에 보시는 것같이 스프링으로 누르면 들어갑니다. 

이렇게 자동차 의자에 헤드를 고정할 수 있게 하나보네요.

선풍기 박스 안에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중국어로된 설명서에, 선풍기 본체 그리고 고정시킬수 있는 양면 테이프 같은게 있어요

선풍기 크기를 비교해보면 루메나 선풍기 휴대용보다 크고 스탠드랑 비슷하거나 살짝 작은것 같아요

보조베터리로 연결하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3단계로 양쪽다 올리면 풍속이 약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보조베터리 전압이 약해서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하나씩 켜봤을땐 루메나 핸드 선풍기랑 바람세기가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동영상에 같이 담아보았는데 바람 세기다 보니 이렇게는 확인이 조금 어럽네요 ㅠ

차량에 꼽아서 실험해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으면 교환하려고 생각했어요.

어차피 아들이 쓸껀데, 아들이 집에 없어서 빨래대에 설치해봤습니다 ㅋㅋ

 

저는 빨래하면 빨래대에 써큘레이터를 돌려요. 그러면 빨래가 더 바싹 마르는 것 같더라구요 ㅎ

그런데 얼마전부터 불규칙적으로 서큘레이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서 점검 보냈어요.

그래서 선풍기를 한번 빨래대에 설치해봤는데, 아들이 금방와서 철거해서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

 

아들 손에 선풍기 부서지기 전에 아들 꼬셔서 바로 차로 내려갔습니다 :)

보조석 헤드레스트를 올리고는 설치해볼래 라고 물어봤더니 어렵지 않게 설치하네요 ㅋ

6살 저희 아들도 설치하는 걸봐선 뭐 누구나 쉽게 설치 할수 있을 것 같네요 ㅋ

아마 평소에 저희 아들이 더워하면 헤드레스트 사이에 핸디 선풍기를 고정시켜서 힌트를 얻었나봅니다 

헤드레스트에 고정하고, 차량 뒷편에 있는 시거잭에 꽂으니 잘 작동했습니다.

지난번 국립공원 공단에서 선물 받은 방향제는 저기에 있었네요 :)

양쪽 다 3단계로 해도 문제가 없었어요.

아들이 카시트에 앉아서 만저 보더니 대만족하네요 :)

 

일단 바람의 세기는 반족스러운데, 조금 더 사용 검증을 해봐야겠습니다.

왜냐하면 선풍기의 도리도리까꿍(좌우상하) 하는 것이 고정이 나사식으로 된 것이아니라서 쉽게 흔들리거나 고정이 안될수 있을 것 같았어요. 차가 덜컹거리면 이 선풍기의 고정이 그대로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그냥 저렴한 가격에 쓴다고 생각하고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

올여름 무척 덥다고 하는데 혹시 뒷좌석에 에어컨이 없다면 이거 하나 장만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총평

가격대비 이정도면 괜찮다고 봅니다.

다른 온라인 쇼핑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도 하는데, 배송쿠폰이랑 룰렛 쿠폰을 사용하면 펀샵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국산 제품들이 그렇듯 깔끔한 마감까지 기대하긴 어려울 것 같고, 계속 사용시 선풍기의 고정이 어려울 것 같아 보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