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아이스크림 할인점 무인 판매 매장 다녀왔습니다

728x90

재택근무하면서 아들 어린이집 등하원을 제가 했었어요.

재택근무하면서 왜 어린이집에 보내냐고 할수도 있는데, 재택근무도 엄연히 근무라서 아이와 놀아줄수는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긴급보육으로 어린이집에 보냈었어요.

어린이집에 가도 친구들이 절반도 안오고, 특별한 액티비티(이야기 할머니, 체육 활동 등등)을 안해서 어린이집에서 그냥 하루종일 장난감 가지고 논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에서 전업주부하시는 분들도 길게 두시진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3시반전에는 하원을 해서 집에 오곤 했었어요.

다음주부턴 저희 아들은 선생님이랑 일대일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지겠네요 ㅠ

절 닮아서 그런지 여자애들은 잘 못어울리는데, 그나마 한명 오던 남자 아이 마져 안나오기 시작해서 어린이집 가기 싫어하는데 걱정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계 다녀온 후기 쓰는데, 왤케 서론이 길었냐하면은 제가 일하다가 가끔 늦게 갈때가 있었거든요 ㅋ

온라인으로 화상 미팅을 한다던가, 중요한 메일을 쓰다보면 한번씩 늦을 때가 있더라구요.ㅠㅠ

그럴때면 아들한테 미안해서 편의점이나 아이스크림 백화점에 갔습니다 ㅎ

아이스크림 사러 한번씩갔는데, 어느날 무인 셀프로 바꼈더라구요!!! 

그것도 24시간!!!

일단 문열고 들어가면 무시무시한 경고문이 써 있습니다 :)

전 무인판매가 가능한게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은 아이스크림을 훔치는 범법을 저지르지 않을 거라는 것 때문에 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ㅎ 

아 그리고 캐셔분이 계산하실때 가끔 계산이 틀릴때가 있어서, 어쩌면 이게 더 정확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ㅋ

매장은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가계랑 똑같아요.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바닥에 쭉 놓여 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종류별로 다 있는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막대아이스크림은 400원, 콘은 800원 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

사진 왼쪽에 있는 플라스틱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대로 오면됩니다.

어렸을때 사먹던 불량식품(?) 같은 것들도 벽에 걸려 있던데 사보진 않았어요.

처음에 왔을땐, 사람도 있고, 무인 계산대도 있었는데, 이젠 무인 계산대가 두대가 되고 계산대는 비어있네요 ㅎ

깨알같은 손 글씨로 설명이 적혀 있어요 ㅎ

따라서 해보겠습니다 :)

아이스크림을 셀프계산대에 올려놓고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바코드 스캔합니다. 여러개일때는 화면에 수량옆에(+)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화면은 이렇게 구성되고, 제가 계산하는게 촬영되네요 ㅎ 

(제 손이 저렇게 통통하진 않은데 왜곡이 좀 있는 것 같아요 ㅎ)

카드 계산하기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떠요

LG페이나 삼성페이도 결제가 되더라구요.

요렇게 계산하면 끝ㅎ

가끔 LG페이 인식이 안되서 카드로 결제할때도 있었어요 ㅎ

현금 결제하면 무릎정도 높이에 지폐 투입구가 있어 보였어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사들고 집에 오면 와이프한테 저녁 먹기 전에 아이스크림 먹였다고 혼나곤 했습니다 ㅋ

이상 아이스크림 할인점 무인 판매 이용후기였습니다 :)

 

총평

몸에 않좋은 요소가 다 모여있다는 아이스크림 ㅋ 그래도 맛있는 걸 어떻게해요 ㅋ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한번 사기 시작하면 다른데서는 비싸서 못사먹어요 ㅋ

무인판매대 처음에는 낯선데 한번 이용하기 시작하면 오히려 더 편한 것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