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29CM 질렛 팝업 매장,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728x90

안녕하세요 

 

어제는 지나가는 길에 질렛 팝업 매장이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

위치는 강남역 29CM 매장이에 있었어요

29CM는 예전에 후기를 한번 남겼었는데, 요즘 핫한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그런 온라인 스토어가 하나은행과 콜라보를 해서 강남역에 오픈한 오프라인 안테나샵이예요.

 

 

매장 입구에보니 이렇게 팝업한다고 써있네요.

처음 팝업 광고를 본 건, 강남역 지하 기둥에 있는 광고였어요.

어떻게 면도기로 팝업스토어를 열었을가 궁금해서 방문해봐야지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매장에 들어가자 말자, 기둥 앞에 면도기가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남자라면 대부분 질렛면도기는 한번쯤 다 써봤을 거예요.

저도 한동안 쓰다가 전기 면도기의 편리함때문에 날 면도기는 잘 안쓰고 있어요.

하지만 면도후의 깨운함은 날면도기를 절대 따라갈 수 없죠.

팝업 스토어를 보니 Heated Razor라고 되어 있네요?

지금까지는 면도날 수나 진동 같은 기능을 광고했는데 haeated?

뭔지 궁금해졌어요!!!

팝업 스토어는 이렇게 조금만 부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

한쪽편에는 클래식하게 이발소 모습으로 꾸며놨네요.

저는 단순 보여주기 위한 데코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면도를 해주나봐요.

면도기 구입하면 바버숍 체험권을 사은품으로 줬더라구요. (2/2까지 후기를 올린 구매고객)

용품들을 보니 진짜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ㅎ

아니 갖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

왠지 그루밍세트는 남자만 가질수 있는 거니까요 ㅎ

팝업스토어 한쪽 벽면에는 위와 같이 면도기들을 전시해뒀어요.

나중에 알았는데, 면도기를 세워둔 것이 면도기 충전기라고 하네요.

면도기에서 열이 나오니 당연히 전기로 충전을 해줘야 하는 거더라구요!

날면도기를 충전한다니 저에게는 아직 생소하네요.

팝업 스토어를 나와서 매장에 갔는데, 얼마되지 않는 진열대중에 하나를 질렛면도기로 채워놨네요 ㅎ

그 옆 작은 스크린에서는 계속 질렛면도기 관련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

 

 

29CM홈페이지에 가봤습니다.

아마 현존하는 최고의 온라인 광고 중에 하나는 29CM의 PT 일거예요

테슬라나 볼보 같은 자동차부터 넷플릭스 같은 회사까지 29CM의 PT를 거쳐갔어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번 29CM 홈페이지에서 PT를 보시면 왜 그들이 이 작은 쇼핑몰에서 PT를 했는지 아실 수 있으실거예요

https://www.29cm.co.kr/list/pt/history

 

온라인 셀렉트샵 29CM

국내외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편집샵

www.29cm.co.kr

궁금해서 가격을 알아봤었는데 몇 천만원정도 든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분명하게 브랜드에 대한 광고를 해주기에 많은 브랜드들이 하고 싶어한답니다.

질렛면도기도 그래서 29CM를 선택한 것 같았어요.

이미지들 뽑아 내는 것도 멋지고 광고도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ㅎ

사고 싶게 말이죠 ㅎ

정말 광고를 너무 잘해둬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가격을 보고 돌아섰어요 ㅎㅎㅎ

제가 제돈 주고 사기엔 너무 비쌌어요 ㅠ

하지만 누구에게 비싼 선물을 줄일이 있다면 한번 정도 고민하게 될것 같았어요

남자친구에게 주기엔 비싸고, 남편 정도면 사줄 것 같아요 ㅋㅋㅋ

사이트에서 이미 구매하신 분들 후기를 보면 정말 좋은 것 같아보이네요

뭐 비싸니 그만큼 좋아야겠죠?ㅋ

아...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스팀타올면도...

영화에서처럼 면도 시원하게 하고 에프터쉐이브 막 뿌리고 하고 싶네요 ㅋ

 

기왕 29CM 매장 왔으니, 다른건 뭐 있나 한번 둘러봤습니다.

다른건 변화 없는 것 같아서 행사하는 제품들만 한번 찍어봤어요.

Vital water는 인스타 팔로우 하면 1+1 행사하고 있네요.

별로 관심 없어서 패스 ㅎ

냉장고에는 블랙아미노 워터도 1+1 행사하고 있었어요 

매일 헬스장을 찾는 지친 건강한음료를 찾는 직장인...

바로 나잖아!!! ㅎㅎㅎ

그래도 저에겐 비싼 보이차가 있어서 이런데 허튼돈 쓰지 않기로 하고 발길을 옮겼습니다.

카운터 앞에는 카메라와 필름들이 보이네요

요즘 이런 즉석카메라라 필름 찾아보기 힘든데, 강남역에 이렇게 팔고 있다니 너무 좋네요

가격은 조금 흠이긴 하지만요 ㅠ

이렇게 휙 돌아보고 나오는데, 매장 앞에 즉석 증명사진 찍는 기계가 있었어요

안에서 무슨 소리가 나는데, 친구랑 둘이서 찍고 계신것 같았어요. ㅎ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ㅋ

흑백사진이니 색다른 매력이 있나봐요 ㅎ

 

이상 29CM 팝업 스토어 윈도우 쇼핑 후기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