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약 얼마나 챙겨 드시나요? (Ople.com 영양제 직구 후기)

728x90

저는 약을 싫어해서 그 흔한 비타민 C도 잘 안먹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제 발가락에 사마귀가 났어요.ㅜㅜ

대학 병원에 가서 냉각 후 잘라내는 시술도 받았는데, 몇일 뒤에 다시 나는 거예요!ㅠㅠ

그래서 포기하고 몇년을 지냈는데, 어느날 장모님이 저 먹으라고 비타민을 주셨어요 ㅎ

유통기한도 짧아서 버리기 그래서 비타민을 먹기 시작했는데!!!

사마귀가 없어진거 있죠. 제 면역체계가 좋아져서 사마귀가 없어졌다고 믿고 있어요 ㅎ 

 

저는 그때부터 영양제를 좀 챙겨먹기 시작했어요 ㅎ

그래봐야 종합비타민이랑 유산균이지만 그렇게 챙겨먹고 있어요 ㅎ

 

그러던 중에 아버지가 카톡으로 어머니 무릎이 안좋은 것 같다고 보스웰리아를 사보내라고 하셨어요 ㅎ

어머니 챙기는 건 역시 아버지 밖에 없어요 ㅋ

(그러면서 쿨하게 본인은 필요한거 없다시네요 ㅋ)

그래서 어디서 사야하나 하고 저희 회사 약쟁이들(젊은 친구들인데, 영양제를 엄청 먹어요)한테 물어보니

아이허브(https://www.iherb.com/)나 오플 (https://www.ople.com)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둘다 제품이 어디가 싸다고 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품별로 비교해보고 사야 한다고 하네요.

저는 오플을 선택했습니다. (배송이 빠르다고 해서요 ㅎ)

오플에서 보스웰리아를 검색하려고 들어갔더니 바로 나오네요!

저는 잘 몰랐는데 관절에 좋다고 하네요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4970442079261649"
     data-ad-slot="4483268477">


그리고 MSM이 관절에 좋다는 저희 회사 약쟁이가 추천을 해줘서 담았습니다. ㅎ

그리고 엽산은 와이프 주려고, 마카와 엘아르기닌은 제가 먹으려고 샀어요 ㅎ

5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이라고 해서 일부러 5만원 넘겼어요 ㅎ

 

배송기간

택배는 1//31에 주문하고 택배는 2/6일에 받았어요

거의 일주일 걸렸네요. 

배송 기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아 그리고 주문할때 개인통관 고유번호 있으셔야 해요

통관번호 관련해서는 아래 링크들어가 보세요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P.UNI-PASS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회원가입없이 이용가능하며 모바일에서 「모바일 관세청」 앱 설치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부호발급  후  사용정지는  가능하나,  삭제는  할  수  없음 개인통관고유부호 신규발급/변경신청시 입력한 휴대폰번호가 본인과 관련이 없는 경우, 선택 삭제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사파리등에서도 발급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도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unipass.customs.go.kr

제품의 포장

박스는 엄청 잘 포장되서 왔었어요.

특히 유리로된 엽산 병은 뾱뾱이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었어요 :)

택배 받은거 다 꺼내서 찍어봤어요 ㅎ

MSM이 엄청 커보이네요 ㅎ

각 제품 설명 및 주의사항


보스웰리아(BOSWLLIA)

[Now Foods] 나우 푸드 ,보스웰리아 추출물 500 mg, 90 소프트젤 ,Boswellia Extract 500 mg 90 Softgels

앞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보스웰리아는 관절에 좋다고 하는데 후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ㅎ

어머니 사드렸다는 사람도 많았어요. 그래서 걱정 없이 구매했습니다 ㅎ

복약방법:

복용 방법은 하루에 1~2번 1알씩 식사와 함께 섭취하도록 권하고 있네요.

온라인 몰에는 1~3회라고 적혀 있네요? 그래도 약병에 1~2회라고 적혀 있는게 맞겠죠?ㅎ

약병에 SOFTGEL size 라고 그려져 있는데, 그게 실제 약 사이즈 였네요 

다른 약들도 동일했어요

아래 내용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의사항

성인용 입니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임신이나 수유중, 투약중 인 경우 담당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세요.

제품설명

균형잡힌 면역반응
65% 표준화 추출물  
MCT (중간사슬지방) 오일에서 추출  
GMP 품질인증  
건장보조식품  
보스웰리아는 관절주변 세포와 조직 생성을 도와 연골 생성을 도와주며 항염작용이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SM 

MSM [Jarrow Formulas] 식이유황 1,000 mg 200 베지캡슐 ,MSM 1000 mg 200 Veggie Caps

MSM도 보스웰리아와 같이 관절염에 좋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면연력 강화, 항암효과, 피부미용, 황산화 등에도 좋다고 하는데, 뭐 이정도면 만능 통치약 아닌가 싶네요 ㅋ

뭐 어디까지나 건강 보조제이니 너무 기대하진 마시고 조금 도움된다고 생각하시고 드시면 어떨까 싶어요.

저희 회사에 섭취하는 분이 2명 있는데, 한명은 도움이 된다고 하고 한명은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이번 주말에 부모님께 드릴 예정이라 섭취하신 뒤에 효능 이야기 들어볼게요 :)

글루코사민과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 다음에 주문할땐 글루코사민도 같이 주문할까봐요.

아래 내용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의사항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입니다.
만 18세 미만이거나 병원 치료중, 임신, 수유 중인 경우 담당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세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제품설명

MSM 1,000mg 함유
체내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OptiMSM 은 미국 Bergstrom Nutrition, Inc. 의 MSM 특허공법으로 제조되어 타 MSM 원료보다 고급기술력으로 제조된 제품입니다. Osteo Bi-flex , Schiff 사의 movefree 등에 함유된 MSM 성분 또한 OptiMSM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SM 성분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글루코사민복합제품과 함께 섭취하시면 연골,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건 제품

엘아르기닌(L-Arginine)

L-Arginine [Now Foods] 나우 푸드 ,엘아르기닌 1000 mg 120 타블렛 ,L-Arginine 1000 mg 120 Tablets

엘아르긴은 혈액순환에 좋고, 독성 암모니아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고 부부관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복약방법:

엘아르기닌은 어디서 찾아보니 공복에 섭취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between meals 또는 잠자기 전에 8온스의 물(테이크아웃커피잔)이나 주스와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식후에 다른 영양제와 같이 먹었는데 ㅠㅠ)

복약 지시 시항을 잘 확인하고 섭취하세요 ㅠㅠ

L아르기닌부터는 개봉해서 알약도 꺼내봤어요.

사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래 내용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단순포진, 녹내장이 있는 분들은 의사 처방이 필요합니다
심근경색, 관상동맥질환이 있는 분들은 복용을 피하십시오
타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임신부, 수유부의 경우에는 섭취전 의사와 상담 하십시오

제품설명

더블 스트렝스
조건적 필수 아미노산 제약 등급
GMP 품질 보증
L-아르기닌은 조건적 필수 아미노산으로 DNA 합성 뿐만 아니라, 요소 대사와 배설에 관여합니다

마카(Maka)

Maca [Now Foods] 나우 푸드 ,마카 750mg, 90 베지캡슐 ,Maca 750mg Raw, 90 veggie caps ,스테미너와 에너지 ~!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마카, 뭐 다 좋다네요 ㅎ

항암효과, 면역력강화, 우울증완화, 기억력 향상,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남성 기능 개선...

복약방법:

1알씩 하루에 1~2번 섭취.

아래 내용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의사항

개봉 후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 및 수유 중이거나 기타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신선도 패킷을 먹지 마십시오.
병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설명

스테미너와 에너지 증강에 도움이 됩니다.
생식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GMP 품질 관리 마카는 중앙 페루의 안데스 산맥 지역에서 높은 고도에서 재배됩니다. 
전통적으로 음식 소스로 수세기 동안과 일반적인 에너지 강장제로 사용되어왔으며, 최근의 과학적인 데이터는 남성의 스테미너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임상 데이터는 마카는 내분비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엽산

[Solgar] 솔가 ,엽산 800 mcg 250 타블렛 ,Folic Acid 800 mcg 250 Tablets

엽산은 저희애 임신했을때도 많이 먹었어요.

뚜껑을 열고 보니, 안에 솜으로 채워져 있네요.

솜을 빼니 반쯤 비네요 ㅎ

복약방법:

하루 1회 1알

아래 내용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의사항

의약품이 아닌 건강식품입니다.
의사의 처방을 받거나 임신, 수유 중인 경우 담당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세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사용하기 전에 전체 라벨을 읽고 지침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제품설명

꾸준한 직구 베스트 브랜드 솔가의 엽산 제품입니다.
엽산은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엽산은 수용성 B 비타민 이고, 비타민 B군의 구성원 입니다. 
엽산은 여성이 섭취 해야할 영양 성분 이며 심장 건강을 증진 시켜 줍니다. 
엽산은 메티오닌으로 변하는 호모시스테인의 건강한 수치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엽산은 적혈구 세포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한 신경 체계를 보조해 줍니다. 
글루텐, 밀, 유제품, 간장,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인공색소 프리 
NON GMO
비건식품 

끝으로 제가 먹는 비타민제예요 ㅎ

GNC Mega man sport.

이건 오플에서 산건 아니고, 누가 선물로 주셨는데 안먹고 있다가 유통기한 두달 남아서 먹기 시작했어요 ㅋ

하루에 한알 먹고 있는데, 비타민 B빼곤 다 있는 것 같네요 ㅎ


"밥이 보약이다." 

어렸을때 가족끼리 처음 중국 여행갔었어요. 

그땐 아버지가 중국에서 사업을 할때라, 중국직원이 가이드를 했었어요.

그 직원이 유명하다는 한의원에 데리고 갔었어요.

의사가 진맥을 하더니, 누나의 충농증과 다른 사람들의 지병들을 다 맞추더군요 ㅋ

그런데 저는 맥이 너무 약해서 오래 못살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ㅋ

치료를 받아야 할 것 처럼 이야기 했는데, 그때 아버지의 말씀이 기억나요 ㅋ

"밥이 보약이다." 

그 이후로도 딱히 약을 먹지 않았는데, 뭐 특별히 아픈 곳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ㅎ

제 생각에는 무조건 약이나 영양제를 먹기 보다는, 평소에 골고루 잘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흡수능력이 떨어지면서 영양제로 보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프기 전에 미리 챙겨먹는 것도 필요할 것 같아요.

 

총평

영양제가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했한 것 같아 좋습니다.

벌써 일주일간 먹고 있으나 아직 특별한 효과는 모르겠어요

복약 방법을 잘 확인하시고, 다른 약을 드시거나 질병이 있으시면 꼭 의사와 상담 후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