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SRT 할인 쿠폰이 있었네요?!! 간단한 사용법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 경주가는 티켓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결제하려고 하는데 아니왠걸 쿠폰이 있다고하네요?ㅎ

 

그래서 결제하고 혹시 필요하신분이 있을 것 같아서 내용 공유하겠습니다 :)

 

일단 핸드폰에 앱을 설치하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일정을 설정해서 검색서 예약을 하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떴어요

 

쿠폰은 일단 예약하기 넘어가서 결제하기 전에 적용할 수 있었어요.

"할인선택" 아이콘을 누르면 할인 옵션들이 나오네요.

 

할인적용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할인쿠폰/회원쿠폰 선택했어요.

 

그러고 나면 적용가능한 쿠폰들이 나오네요.

저는 10% 할인 쿠폰 2개와 특석 upgrade 100% 할인쿠폰이 있었어요.

두개는 쓰고 10% 쿠폰만 남았네요.

 

쿠폰적용 선택해서 적용을 하니 10% 할인이 됩니다.

(10%+기본할인1,000원 = 6,200원할인)

이제 결제하시면 끝!

 

제가 예약한 승차권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반석은 10% 할인받아서 아래와 같이 적용되었습니다.

특석은 100% upgrade 할인 되서 아래와 같이 할인됐어요.

그래서 그런지 일반석보다 특석이 더 빨리 예약이 다 찬것 같아요

 

쿠폰이 3월 1일까지더라구요

혹시 3월전에 어디 가실 계획이시라면 쿠폰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덕분에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었네요.

이상 SRT 할인 쿠폰 적용 후기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