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락포트 컨셉스토어(판교 현대백화점) 다녀왔습니다.(삼양8mm F2.8 fisher eye 실 사용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락포트 컨셉스토어 오픈 소식을 듣고 매장 방문했습니다 :)

특별히 새로 장만한 samyang 8mm F2.8 fisher eye 렌즈로 동반해서 갔습니다.

 

 

매장은 2층에 있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오른편에 있었는데, 단연 락포트 매장이 눈에 띄네요!

밝은 조명 때문인지 딱딱한 직선들 가운데 곡선의 인테리어 때문인지 시선이 갔습니다 :)

 

 

일단 매장 전체샷 한번 찍어봤습니다.

매장 앞에 안내도 때문에 매장에 한샷에 깔끔하게 나오지 않네요.

꽤 매장이 큰편인데도, 어안렌즈 때문에 한샷에 다 담기네요 ㅎ

왜곡은 심한편인데, 재미로 보기엔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ㅎ

곡선으로 뭔가 점진적으로 들어가서는 락포트 신발의 기술력들을 보여주는 컨셉인것 같았어요.

 

 

빨갛고 노란 신발들은 누가 소화할지 궁금했는데, 판교 단독 상품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이 매장에 신경을 많이 쓰긴했나봐요

 

 

뒤쪽 벽면은 락포트 기술 부분은 신발을 분해해서 보여주었는데, 신발 안에 뭔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네요.

설명을 들어보니, 이런 기술때문에 락포트의 신발이 운동화만큰 편한 것이라고 하네요.

 

 

매장 정면에는 남자 구두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신상품들이 들어오고 있어서 상품들은 더 많이질거라고 하네요.

저는 구두를 신을 일이 잘 없어서 그냥 드레스는 자세히 보진 않았어요 ㅎ

그래도 매년 장인어른 사드렸던 구두 여기도 있네요 ㅎ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건 흰색 스니커즈!

블랙, 브라운, 화이트 세가지 색상이었는데 이뻐보였어요 ㅎ

락포트 못생겼다고 정장 구두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남자신발들은 많이 이뻐진것 같아요 

 

 

그리고 위 사진 뒷벽 보이시나요? 신발들이 벽에 붙어 있는데, 자세히 보면 자석으로 붙인거더라구요 ㅎ

 

 

 

비교하시라고 어안렌즈가 아닌 렌즈로 찍은 사진도 올려 드려요 ㅎ

ISO를 너무 올려서 노이즈가 좀 심해보이네요 ㅠ

그냥 어안렌즈와 구도 비교해서 보셔요 ㅎ

 

 

 

 

*이 포스팅은 브랜드 관계자인 지인의 부탁으로 방문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