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제로페이 쓰고 미국/캐나다 GO (9/30~10/30)

728x90

서울 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던 이벤트였는데요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해서 제로페이 사용한 내역을 캡쳐해서 참여하면,

추첨해서 미국/캐나다 자유여행 상품권, 무선 이어폰, 문화 상품권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입니다.

저는 가능하면 제로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는 이용하려고 하고 있었어요 (연말정산때문에요 ㅎ)

반포 한강 공원 푸드 트럭도 한몫했죠 ㅎ

 

지난번 1차 이벤트때에는 이벤트가 끝나갈때쯤 보고 이벤트에 참여했었어요

하루에 한번 참여할 수 있어서, 총 4일 4번 참여 했었어요.

큰 기대 안했는데, 3등이 됐다고 문자 받고 몇일뒤에 문화 상품권을 상품으로 받았어요.

 

2차 이벤트로 9월 말부터 10월말까지 또 진행한다고 하니, 제로페이 이용해서 연말정산 이득보고 

이벤트 참여해서 경품도 받아보세요 :)

홈페이지 보니 태국 가는 이벤트도 했었네요

제로페이 활성화 될때까지 계속 이벤트 진행할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당첨자 발표 났네요

저는 이번에도 3등입니다 :)

1등은 바라지도 않았고, 2등은 줘도 안쓸것 같아서 3등에 만족합니다 ㅎ

제로페이, 앞으로도 많이 쓸게요 ㅎ

http://mediahub.seoul.go.kr/mission_award/1257370

불러오는 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