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X-T30 가성비 카메라 가방 MegaGear

728x90

 카메라도 샀겠다 카메라에 맞는 가방을 장만했습니다. 올림푸스 쿠퍼백과 하프케이스를 두고 많이 고민했었어요. 올림푸스 카메라를 한번 빌려썼는데 카메라 가방이 너무 이뻐서 무슨 가방이냐고 물어보는 사람도 있었거든요. 그래도 패완얼이라 ( 얼굴이 안되서 어차피 안됨 ) 조금 더 실용적인 하프케이스를 검색해봤습니다. 포탈에서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좀 비싸서 망설이던 차에 아마존에서 카메라 가방을 하나 봤습니다. 

가격은 $34.99+배송비 $6.73인데, 카드 내역 보니 $42.13, 49,321원으로 됐네요 차액은 뭘까요?

주문은 4/23일에 했고 배송은 4/30(오늘) 배송되었습니다.

실 배송은 6일 정도 걸렸네요

퇴근 하고 집에 오니 박스가 딱하고 와 있네요. 

박스 안에는 보호백하나 제품 박스 그리고 영수증하나 들어있네요.

 

제품 박스는 상태가 별로 였어요. 이거 새거 일지라도 창고에서 몇년은 묵은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박스내 구성품 보면, 설명서(한글도 있음), 스트랩, 케이스가 들어 있었어요. 케이스는 아마존에서 본 이미지 보다는 상태가 괜찮아 보였어요. 카메라와 스트랩을 연결시키는 링은 사이즈가 바디의 구멍보다 커서 장착은 되는데, 움직이지 않네요. 조금 불안하게 설치가 됐어요. 

메인인 가죽케이스 상태를 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아 보이는데요, 하프케이스 분리해서 보면 카메라 포커스 조절하는 스위치 부위(M, C, S)가 뭔가 좀 어색한 느낌이 들어요. 완벽한 동그라미도 아니고 타원도 아닌데 좀 어색하네요. 전반적인 마감 상태는 만족할만합니다.

바디에 장착했습니다. 뭔가 100% 만족 스럽진 않네요. 미묘하게 안맞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그래도 실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M,C,S 부분은 앞서 말씀 드린대로 썩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렌즈와 바디 마운트 되는 부분은 살짝 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헬리어에 어뎁터 마운트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그 다음으로 궁금했던 부분은 하단의 베터리 교체되는 부분이 얼마나 자연스럽게 될지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베터리 메모리 교체하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게 되어있네요. 렌즈도 18-55로 교체해서 확인해봤습니다.

옆의 단자 부분도 잘 열리는지 확인했습니다. 여기도 딱 맞게 잘 되어 있네요.

스트랩도 다 교체하고 장착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닫을때, 살짝 신경써서 닫아야 닫히네요. 조금 타이트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만족하는 수준이었습니다. (스트랩도 주니까요)

어렸을때 장농에서 봤던 필름 카메라와 같은 느낌이 드네요. 렌즈가 늘어나면 가방을 더 구매하고 싶을 것 같은데, 당분간은 이 가방으로 넣고 들고 다닐까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