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아베다 패미리세일 (탈모 예방 샴푸 구매 후기)

728x90

아베다 패미리 세일 소식을 듣고 겁나 달려갔다왔습니다. 위치는 강남역 2, 3 출구 사이 메리츠타워 지하 2층이었는데요.(3번 출구로 나오시면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제가 갔을땐 이미 어머님들로 가득했어요. 그래서 대기번호 280번(실화냐?)를 받아들고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한시에 오시면 된다고 하는데 뭐 중도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을것 같나요. 한번에 30명 들어가서 30분 시간 준다는데 과연 1시에 가서 와이프가 사오라고한 샴푸를 살수 있을지 추가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1시 조금 안되서 갔는데 입장을 시켜주셨어요. 의외로 사람이 많이 없었고, 번호표 없이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들어가니 아래 사진과 같은 식으로 상품들이 놓여져 있고 정상가에서 얼마나 할인되는지 적혀 있었어요. 대부분 50% 세일인데 온라인 판매가보다 2~3만원 정도는 저렴했었던 것 같아요. 바디 클렌저부터 샴푸, 트리트먼트 등이 있었는데 일부 제품들은 이미 품절인 제품들도 있었어요. (나중에 보니 사진 촬영 금지라고 적혀 있네요)

저는 와이프가 사오라고 부탁한 인바티 샴푸 2개, 트리트먼트 2개 사고, 데미지 레미디 제품도 한개씩 샀습니다. 그리고 펌푸도 샀는데요. 이게 대 용량이다 보니깐 처음에는 짜서 쓰기가 괜찮은데 조금 지나면 사용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대용량 사시게 되면 펌프는 꼭 사세요. 그리고 계산하고 나오려고 하자 다른 회사 동료분들이 부탁해서 몇개 들었습니다. (하나에 1리터니깐 1KG된다고 치면 9KG네요) 나중에 들고 가느라 힘좀 들었습니다. 쇼핑백 가져오라고 적혀있었지만 가면 비닐을 제공하고 계셨어요.


아래는 구매 영수증입니다. 가격은 이걸로 참고로 보시면 되겠네요. 이걸 나중에 들고 집에 가는데 어깨가 빠질것 같더라구요 ㅎ 나중에 집에 가는데 와이프의 격한 반응. 뛰어와서 안기더라구요ㅎ 무엇을 사갔을때보다 좋은 반응이네요. 사실 출산 이후에 탈모로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아베다 샴푸를 써봤는데 탈모가 눈에 뛰게 줄어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작년에 대용량 샴푸를 오픈마켓에서 10만원인가 주고 사줬는데 마침 다 써가고 있었거든요. 어머니가 프랑스 여행가서 엠플 제품들도 사다 주시고 참 많은 제품들 사용해봤는데, 저희 와이프는 이게 제일 맞았어요. 와이프의 격한 반응 너무 좋네요. 내일은 무두절인데 한번 더 가봐야 하나 싶네요. 아 그리고 제가산 샴푸 유통 기한은 2021년 12월까지였어요.

이상 아베다 패미리 세일 방문 후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