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하루 한장' 예쁜 교회 엽서 구매 후기

728x90

한달 전쯤에 교회에서 SFC(학생신앙운동) 간사님을 만났는데, 누구 구매 대행 부탁했다며 이걸 건너시더라구요.

순간 캐취해서 저도 주세요  ㅋㅋㅋ

두개에 1만원이라는데, 이거 틴케이스 빼면 남는 게 있는가격인가요?ㅋ

'하루한장'은 SFC (Student for Christ) 운동원이나 동문들을 대상으로하는 "동고동락"과 일반적인 개신교 교인들을 타켓으로 한 "만반잘부" 두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구매는 따로 한개씩 해도 됐는데 저도 SFC 동문이라 두개다 구매했습니다 :)

뒷면은 이렇게 각 내용물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몇개씩 샘플로 보여드릴게요.

먼저 '만반잘부'는 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라는 말을 줄인거라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안부나 축하 위로하는 내용의 문구들이 이쁘게 쓰여져 있었어요.

너무 많이 올리면 저작권 문제가 있을까봐 샘플로 몇장만 올려볼게요 ㅎ



스티커랑, 투명 카드도 있었어요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어가지고 홍보자료 캡쳐해서 가져왔어요 ㅎ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출처 하루한장 카카오톡 채널

 그리고 다른 박스 동고동락에는 학생신앙운동을 같이 했던 또는 하고 있는 함께 기뻐하고 함께 고생했던 시절을 생각할 수 있게 만든 것 같았어요. SFC 강령, 학신가, 역대 대학생 대회(수련회) 주제등이 있어서 불태웠던 젊은 시절이 다시 생각납니다.

 학신가나 강령은 처음 SFC를 접하는 사람에게는 낯설고 마치 북한이나 남한의 군사 독재시대의 냄새가 나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ㅎ 하지만 그 의미를 알아가면 싫어할 수 없게 되더라구요 ㅎ

마찬가지로 몇개만 샘플로 보여드릴게요 :)

전국 대회를 개최동기


SFC 학신가의 가사


전체 구성은 아래처럼, 투명 카드 1개, 스티커 2장, 봉투(?) 3재아, 그리고 엽서 여러장으로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해서 5000원에 판다니 남는게 과연 있는 걸까 싶네요 ㅋ

딱히 홍보도 안하고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하시는 것 같지 않아서 제가 후기를 간략하게 남기게 됐어요 ㅎ

 

동고동락도 홍보이미지 캡쳐해 왔어요

출처 하루한장 카카오톡 채널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instagram.com/we_are_the_letter/

https://pf.kakao.com/_HNyxixb

 

총평

어머 이건 사야해 ㅋ

728x90